이랜드리테일, NC백화점 야탑점에 VIP 라운지 열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랜드리테일은 오는 28일 경기 성남시 분당구 NC백화점 야탑점에 최우수 고객(VIP·브이아이피)을 위한 라운지를 열었다고 26일 밝혔다.
이랜드리테일은 구매력이 높은 VIP 고객들이 늘면서 이들을 위한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
올해 이랜드리테일 신규 VIP 고객 수는 지난해보다 20% 증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랜드리테일은 오는 28일 경기 성남시 분당구 NC백화점 야탑점에 최우수 고객(VIP·브이아이피)을 위한 라운지를 열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마련한 공간은 이랜드리테일이 운영하는 점포에 다섯 번째로 오픈하는 VIP 라운지다. 경기권에 생긴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VIP 라운지는 전경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도록 8층에 뒀다. 이곳에서 VIP 고객들은 커피나 다과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VIP 고객에게는 라운지 이용 외에도 무료 주차, 패션 브랜드 할인권, 애슐리퀸즈 식사권, 켄싱턴 호텔앤리조트 숙박 할인권 등이 제공되며 VIP 고객 초청전에도 초대된다.
이랜드리테일은 구매력이 높은 VIP 고객들이 늘면서 이들을 위한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 올해 이랜드리테일 신규 VIP 고객 수는 지난해보다 20% 증가했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매년 증가하는 VIP 고객 수만큼 작가와의 만남이나 브랜드 고객 초청전, 바우처 증정 등 특별 혜택을 확대하고 있다"며 "고객 요구에 부합하는 프리미엄 쇼핑 혜택과 문화적 경험 가치를 높여갈 것"이라고 말했다.김수연기자 newsnews@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택배기사, 아파트 출입시 1년에 5만원"…관리실 공지에 `발칵`
- "당장 안아주고 싶어"…신임 교총회장, 고교 여제자에 보낸 편지 논란
- "사정 녹록지 않은 이재명 돕자"…6년 전 김혜경 책, 단숨에 베스트셀러 진입
- 레이싱모델 출신 32세 `한선월` 사망…뒤늦게 소식 알려져
- 아버지뻘인데 주먹 날린 중학생...지하철 1호선에 무슨 일이
- [트럼프 2기 시동]트럼프 파격 인사… 뉴스앵커 국방장관, 머스크 정부효율위 수장
- 거세지는 ‘얼죽신’ 돌풍… 서울 신축 품귀현상 심화
- 흘러내리는 은행 예·적금 금리… `리딩뱅크`도 가세
- 미국서 자리 굳힌 SK바이오팜, `뇌전증약` 아시아 공략 채비 마쳤다
- 한화, 군함 앞세워 세계 최대 `美 방산시장` 확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