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나티, 청량 서머송 ‘여름이잖아’ 발매... NCT 마크 피처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티스트 BIG Naughty(빅나티, 서동현)가 서머송 '여름이잖아'로 돌아온다.
빅나티는 오늘(26일) 오후 6시 새 싱글 '여름이잖아 (Feat. 마크 of NCT)'를 발매한다.
정식 음원 발매에 앞서 오늘(26일) 낮 12시에는 빅나티와 마크가 함께한 '여름이잖아' 워터건 챌린지 영상이 하이어뮤직 공식 SNS 채널에 공개됐다.
한편 7개월 만에 컴백하는 빅나티의 신곡 '여름이잖아'는 오늘(26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티스트 BIG Naughty(빅나티, 서동현)가 서머송 ‘여름이잖아’로 돌아온다.
빅나티는 오늘(26일) 오후 6시 새 싱글 ‘여름이잖아 (Feat. 마크 of NCT)’를 발매한다.
‘여름이잖아’는 빅나티와 그룹 NCT 멤버 마크가 공동 작사, 작곡을 맡아 두 청춘의 이야기를 시원하고 청량하게 담아낸 곡이다. 기리보이가 프로듀싱에 참여해 트렌디한 중독성을 더했다.
특히 빅나티와 마크의 첫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한 서머송에 기대감이 집중되고 있다. 빅나티의 개성 있는 보컬과 마크의 박자감 있는 래핑, 두 사람의 음악색이 신선한 시너지를 이룰 전망이다.
정식 음원 발매에 앞서 오늘(26일) 낮 12시에는 빅나티와 마크가 함께한 ‘여름이잖아’ 워터건 챌린지 영상이 하이어뮤직 공식 SNS 채널에 공개됐다. 곡의 장난스러운 무드에 맞춘 게임 형식과 남녀노소 모두가 쉽고 재밌게 따라 할 수 있는 안무가 화제를 부르고 있다.
빅나티는 지난해 2월과 11월 EP ‘호프리스 로맨틱’, ‘ICN > YVR’을 발매했으며, 최근 전소미, 방예담, 조이 등 국내 아티스트는 물론 일본 아티스트 imase(이마세)와 컬래버레이션한 앨범을 선보이며 글로벌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또 다양한 대학 축제와 페스티벌 무대로 팬들과 만났다.
이어 올여름 빅나티는 신곡 ‘여름이잖아’ 발매를 시작으로 7월과 8월 ‘워터밤 2024’ 서울, 제주, 인천, 수원 공연에 출연하며 활발한 행보를 펼칠 예정이다.
한편 7개월 만에 컴백하는 빅나티의 신곡 ‘여름이잖아’는 오늘(26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송미희 기자 tinpa@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