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뷔 포토북 발매…온전한 '휴식의 순간' 담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뷔의 편안한 순간을 담은 포토북이 공개된다.
7월 9일 발간되는 포토북 'TYPE 1'은 바쁜 일상을 떠나 잠시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는 뷔의 순간들을 담았다.
군 입대 전 촬영된 이번 포토북을 통해 뷔의 꾸밈없는 모습을 만날 수 있다.
뷔는 ARMY(아미, 팬덤명)와 함께 나누고 싶은 순간들을 담기 위해 포토북의 기획 단계부터 적극 참여해 촬영지와 타이틀을 직접 선정하는 열정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뷔의 편안한 순간을 담은 포토북이 공개된다.
7월 9일 발간되는 포토북 'TYPE 1'은 바쁜 일상을 떠나 잠시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는 뷔의 순간들을 담았다. 군 입대 전 촬영된 이번 포토북을 통해 뷔의 꾸밈없는 모습을 만날 수 있다.
방탄소년단의 공식 SNS에 게재된 메인 포스터에도 이런 편안한 분위기가 담겼다. 사진 속 뷔는 힘을 빼고 편한 자세로 벽에 기대서 있다. 헝클어진 머리카락, 자연스러운 표정과 자세에서 '쉼'의 순간을 엿볼 수 있다.
메인 포스터는 흑백으로 처리돼 마치 영화의 한 장면처럼 다가온다. 또한 포스터 상단에는 뷔의 자작곡 '풍경'의 가사가 적혀 있어 한층 기대감을 높인다.
뷔는 ARMY(아미, 팬덤명)와 함께 나누고 싶은 순간들을 담기 위해 포토북의 기획 단계부터 적극 참여해 촬영지와 타이틀을 직접 선정하는 열정을 보였다.
또한 그는 북마크, 엽서 세트, 포토 스티커 등 구성품까지 세심하게 준비하는 정성을 담아 총 224페이지에 달하는 포토북을 완성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비트레인·이하늘 결국 고소전으로…'허위사실유포 vs 업무방해'
- '백예린 밴드' 더 발룬티어스, 2년 만의 EP [“L”] 발매
- 에일리, 말레이시아 단콘 성료…11년만 '감동 재회' 눈길
- [ET현장] 비디유의 잊지 못할 첫 쇼케이스 "보컬그룹의 색 보여드리겠다"
- 비디유 "새로 데뷔하고 첫 무대…시원함과 희망 드리겠다"
- 소상공인 고효율기기 상반기 예산집행 10% 불과
- 삼성전자·SK하이닉스, '액침냉각' 시장 선제 대응…반도체 검증 착수
- 삼성페이 '타인명의 카드' 결제 다 막힌다…네이버페이 우회도 제재
- 러닝머신 타던 인니 여성…등 뒤 창문으로 '추락사'
- 한국IBM “파워10과 왓슨x, 인프라 비용·확장성 문제 해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