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집에서 `웨비나`로 편안하게 노후 준비하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국민은행은 공식 유튜브 채널 KB스타연금을 통해 'KB골든라이프 연금센터와 함께하는 KB스타연금 웨비나'를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KB스타연금 웨비나는 전문가 강연과 실시간 Q&A로 진행된다.
다음 달 9일 개최되는 KB스타연금의 첫 번째 웨비나에는 서울대 도시계획학 박사 출신의 정재훈 국민은행 부동산사업부 수석차장이 발표자로 나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국민은행은 공식 유튜브 채널 KB스타연금을 통해 'KB골든라이프 연금센터와 함께하는 KB스타연금 웨비나'를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웨비나는 '웹'과 '세미나'를 합친 말로 인터넷에서 라이브 방식으로 진행하는 세미나를 의미한다. 이번 KB스타연금 웨비나는 전문가 강연과 실시간 Q&A로 진행된다.
구체적으로 연금 절세 전략 및 상속·증여세 최소화 방안, 퇴직연금 수익률 관리 등 연금 및 은퇴자산 관리에 필요한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한다. 매월 두 번째 화요일 오후 7시에 KB스타연금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국민은행 퇴직연금 가입자와 은퇴·노후 준비에 관심이 있는 고객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다음 달 9일 개최되는 KB스타연금의 첫 번째 웨비나에는 서울대 도시계획학 박사 출신의 정재훈 국민은행 부동산사업부 수석차장이 발표자로 나선다. 강연 주제는 '향후 20년간 은퇴 후 삶을 보장해 줄 부동산'이며, 강연 후에는 실시간 Q&A를 통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을 가진다. 웨비나 운영 중 시청자를 위한 참여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웨비나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KB스타뱅킹 또는 KB골든라이프X에서 '웨비나 시작알림'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알림 신청 시 매월 웨비나 시작 전 접속 링크가 포함된 장문메시지(LMS)를 받을 수 있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2만5000여건 이상의 은퇴종합상담 경험을 보유한 KB골든라이프 연금센터의 노하우를 적극 활용해 고객의 안정적인 노후를 위한 체계적인 실천 전략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임성원기자 sone@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택배기사, 아파트 출입시 1년에 5만원"…관리실 공지에 `발칵`
- "당장 안아주고 싶어"…신임 교총회장, 고교 여제자에 보낸 편지 논란
- "사정 녹록지 않은 이재명 돕자"…6년 전 김혜경 책, 단숨에 베스트셀러 진입
- 레이싱모델 출신 32세 `한선월` 사망…뒤늦게 소식 알려져
- 아버지뻘인데 주먹 날린 중학생...지하철 1호선에 무슨 일이
- [트럼프 2기 시동]트럼프 파격 인사… 뉴스앵커 국방장관, 머스크 정부효율위 수장
- 거세지는 ‘얼죽신’ 돌풍… 서울 신축 품귀현상 심화
- 흘러내리는 은행 예·적금 금리… `리딩뱅크`도 가세
- 미국서 자리 굳힌 SK바이오팜, `뇌전증약` 아시아 공략 채비 마쳤다
- 한화, 군함 앞세워 세계 최대 `美 방산시장` 확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