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방에 좋은 에너지 줘"…'밥상차렷' 박군, 팬들 칭찬에 뿌듯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군 밥상차렷'의 트로트 가수 박군이 자신의 팬들을 위해 팔을 걷어붙였다.
최근 진행된 SBS FiL과 SBS M '박군의 밥상차렷' 촬영에서 박군은 효도 밥상의 네 번째 게스트를 찾기 위해 서울 방이전통시장을 찾았다.
'박군 밥상차렷' 네 번째 효도 밥상 이야기는 26일(수) 오후 5시 30분 SBS FiL과 SBS M에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박군 밥상차렷'의 트로트 가수 박군이 자신의 팬들을 위해 팔을 걷어붙였다.
최근 진행된 SBS FiL과 SBS M '박군의 밥상차렷' 촬영에서 박군은 효도 밥상의 네 번째 게스트를 찾기 위해 서울 방이전통시장을 찾았다.
박군은 방이전통시장에서 네 번째 밥상으로 황칠 삼계탕을 만들기 위한 장을 봤다. 여러 시민들을 만나 먼저 다가가 인터뷰를 진행하며 친근한 면모를 자랑하던 박군은 우연히 자신의 팬덤 '박군사단'의 두 팬을 만났고, 네 번째 밥상의 게스트로 초대했다.
박군 팬들은 박군이 손수 만든 황칠 삼계탕을 비롯해 더덕구이, 더덕무침을 만족해하며 먹방을 펼쳤다. 팬들은 박군과의 첫 만남, 박군 관련 에피소드 등을 이야기하며 웃음꽃을 피웠다.
특히 한 팬은 "남편이 박군을 만나더니 '네가 왜 박군을 보고 오면 왜 얼굴이 스마일이 되는지 알겠다'고 하더라"라며 "박군은 상대방, 타인들에게 주는 좋은 에너지가 있다"고 찬사를 보냈다. 박군은 팬들의 이야기에 어느 때보다 행복해하며 뿌듯해했다.
박군은 "정말 감사하다"라며 "평소 저를 정말 아껴주시고 생각해 주시고 응원을 해주시는 분들에게 식사를 대접할 수 있다는 게 정말 큰 영광이다. 그것을 할 수 있게 만들어주셔서 정말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박군 밥상차렷' 네 번째 효도 밥상 이야기는 26일(수) 오후 5시 30분 SBS FiL과 SBS M에서 방송된다. 이에 앞서 유튜브 채널 SBS FiL과 트롯보라고에서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박군 밥차렷'으로 선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조세호보다 커"…송일국 삼둥이 아들 대한·민국·만세, 훌쩍 큰 근황
- 강형욱 "내 마음도 많이 다쳤다…성실히 조사에 임해 진실 밝힐 것"
- "황재균 이혼했대" 야구 중계진의 경솔 발언…지연 "사실무근" 해명
- 울버린, 노란색 슈트 입고 대변신…데드풀과 환상 케미 예고
- BTS 뷔, 혼자만의 편안한 순간들…입대 전 촬영한 포토북 내달 9일 발간
- [E포토] 박지훈-하정우, '저장을 부르는 투샷'
- 뉴진스, 칼부림 예고글에 화들짝…"경찰 수사 중, 안전 대비책 준비"
- NCT 도영-TXT 연준-IVE 유진, '가요대전 Summer' MC 확정…잔나비 라인업 합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