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포토] '여름은 비디유와 함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비디유(B.D.U/ 제이창, 승훈, 빛새온, 김민서)가 26일 서울 서대문구 신촌 예스24 원더로크홀에서 진행된 첫 번째 미니 앨범 '위시풀(Wishpool)' 쇼케이스에 참석했다.
비디유는 Mnet 오디션 프로그램 '빌드업'을 통해 결성된 프로젝트 그룹이다.
팀명은 '보이즈 디파인 유니버스(Boys Define Universe)'의 약자로, 각기 다른 개성을 가진 4인이 모여 새로운 유니버스를 창조해나간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비디유(B.D.U/ 제이창, 승훈, 빛새온, 김민서)가 26일 서울 서대문구 신촌 예스24 원더로크홀에서 진행된 첫 번째 미니 앨범 '위시풀(Wishpool)' 쇼케이스에 참석했다.
비디유는 Mnet 오디션 프로그램 '빌드업'을 통해 결성된 프로젝트 그룹이다. 팀명은 '보이즈 디파인 유니버스(Boys Define Universe)'의 약자로, 각기 다른 개성을 가진 4인이 모여 새로운 유니버스를 창조해나간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타이틀곡 '마이 원(My One)'은 내 목소리를 들어주는 팬들을 만나 비로소 자신의 이야기를 청량하면서서도 아련하게 담아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승훈 기자 (mozart1205@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WS(투어스) 'SUMMER BEAT!', 차트 및 플랫폼 석권
- 스트레이 키즈 방찬·창빈·한, 와일드한 매력 담은 티저 공개
- '독립영화계 보석' 정하담, 고스트 스튜디오서 '새 도약' 나선다
- 세븐틴·TXT·르세라핌, 오리콘 차트서도 빛났다…상반기 랭킹 톱10 진입
- 솔루션스, 10년 만의 정규앨범 'N/A' 발매…파격과 변화 담았다
- 소상공인 고효율기기 지원사업 예산 집행률 10% 불과
- 정부 “필수의료 강화 불가피” vs 의협 “잘 돌아가는 시스템 망쳐” 설전
- 토스플레이스, 국내 1호 '후불 셀프 결제' 도입
- 롯데 3세 경영 본격 궤도…신유열, 日 롯데홀딩스 사내이사 선임
- 없어서 못 팔던 '전기 택시'…올해 보조금 소진율 20% 그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