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너를 비추는 나"…규빈, 밴드 사운드 신곡 '새틀라이트'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규빈의 컴백일이 밝았다.
규빈은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악플랫폼을 통해 두 번째 싱글 '새틀라이트'(Satellite)를 발매한다.
규빈은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를 통해 "'새틀라이트'는 밤하늘의 별이나 위성, 광활한 우주, 시원한 여름 바람 등 다양한 그림을 연상케 해줄 신비스러운 곡"이라며 관심을 당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규빈은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악플랫폼을 통해 두 번째 싱글 ‘새틀라이트’(Satellite)를 발매한다.
싱글과 동명의 신곡 ‘새틀라이트’는 밝은 10대의 모습 이면의 혼란과 고민을 주제로 다룬 곡이다. 규빈은 ‘네가 모르게, 언제나 너를 비추는 나’ 등 위성에 빗대어 풀어낸 노랫말과 시원한 밴드 사운드가 어우러진 곡으로 리스너들에게 위로를 건넬 예정이다.
규빈은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를 통해 “‘새틀라이트’는 밤하늘의 별이나 위성, 광활한 우주, 시원한 여름 바람 등 다양한 그림을 연상케 해줄 신비스러운 곡”이라며 관심을 당부했다.
세르비아에서 촬영한 뮤직비디오에는 데뷔곡 ‘리얼리 라이크 유’(Really Like You) 뮤직비디오 마지막 장면에 등장한 유성을 찾으러 떠나는 규빈의 이야기를 담았다. 빼어난 영상미와 규빈의 비주얼을 만끽할 수 있다.
규빈은 27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선보인다. 28일에는 KBS 2TV ‘뮤직뱅크’에 출격한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LGD, 희망퇴직 신청 대상 20대로 확대…비용 효율화 총력
- 손웅정 ‘아동학대’ 고소한 부모 “‘뭐 하는 짓이지?’ 생각 들었다”
- 네 달 전 구매한 옷 들고와 “교환해달라”…거부하자 벌어진 일
- ‘구더기 치킨’ 업주 “매일 신선한 닭 튀기는데…” 논란 반박
- ‘허재子’ 허웅, 전 여자친구 고소…“수년 간 협박 시달려”
- “어린 딸들 데리고 온 부부, 6만원어치 먹고 먹튀” 사장의 한탄
- BBQ, 치킨값 올리더니 밉보였나.. 결국 세무조사
- [단독]삼성전자, 반도체 공장에 순찰로봇 도입 검토
- "우리집 거실이 훤히".. '옆 건물 사무실뷰'에 주민 갈등
- 서유리, 최병길 PD와 이혼 이유 "장모까지 대출…3억 안 갚았다"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