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영, 물에 젖은 비키니 자태…무보정 우월 글래머

장예솔 2024. 6. 26. 16:2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하지영이 탄탄한 몸매를 자랑했다.

6월 26일 하지영 소속사 '해방컴퍼니'는 웰니스 감성이 듬뿍 담긴 무보정 화보컷 3장을 공개했다.

특히 첫 번째 화보 속 하지영은 12년 전 대중의 폭발적인 관심을 이끌어 냈던 수영복 사진 속 포즈를 연상케 해 더욱 눈길을 끈다.

이번 하지영의 보디 화보는 개인 SNS를 통해 새롭게 공개한 '월간 하지영' 프로젝트의 첫 번째 결과물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지영 소셜미디어
하지영 소셜미디어
하지영 소셜미디어
하지영 소셜미디어

[뉴스엔 장예솔 기자]

방송인 하지영이 탄탄한 몸매를 자랑했다.

6월 26일 하지영 소속사 '해방컴퍼니'는 웰니스 감성이 듬뿍 담긴 무보정 화보컷 3장을 공개했다. 화보 속 하지영은 심플한 블랙 비키니에 갈색 티셔츠를 걸친 채 청량하고 청아한 수영장 샷을 완성했다. 물에 젖은 티셔츠 너머로 비치는 탄탄한 복근과 바디 라인은 동안 얼굴과 완벽한 대조를 이루며 한 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무엇보다 색감 조정 외에는 어떠한 보정도 이뤄지지 않은 무보정본이라는 점에서 더욱 놀라움을 자아낸다.

특히 첫 번째 화보 속 하지영은 12년 전 대중의 폭발적인 관심을 이끌어 냈던 수영복 사진 속 포즈를 연상케 해 더욱 눈길을 끈다. 당시 수영복 위에 티셔츠를 걸친 채 입수하고 나온 하지영의 모습은 귀여운 얼굴에 어울리지 않는 선명한 11자 복근과 볼륨감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바 있다. 이번 화보는 12년 이라는 세월을 역주행한 한 층 더 업그레이드 된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어 하지영의 동안 다이어트 비결에 관심이 모인다.

이번 하지영의 보디 화보는 개인 SNS를 통해 새롭게 공개한 '월간 하지영' 프로젝트의 첫 번째 결과물이다. '월간 하지영'은 하지영이 2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유지어터로서 축적해 온 수 많은 노하우 중 하나의 키워드를 설정해 보디 라인을 관리하는 과정을 화보로 기록하는 웰빙 다이어트 콘텐츠. 첫 번째 주제는 '수영'으로 수영을 통해 얻을 수 있는 다이어트의 이점과 매일의 변화 과정을 자연스럽게 녹여낼 예정이다.

하지영은 "보디프로필을 찍는다고 하면 일시적으로 음식량은 줄이고 운동량을 늘리게 되는데 이런 방식은 원래의 습관으로 돌아오는 순간 요요로 연결될 수 밖에 없다"고 말문을 열며 "얼마를 빼냐보다 중요한 건 얼마나 길게 유지할 수 있는 지라고 생각한다. '월간 하지영'의 목표는 생활 속에서 자연스럽게 자신을 관리하는 틀을 잡는 것이다. 그래서 거창하게 프로필이라고 목표를 정하지 않고 한 달에 한 번씩 스냅사진 찍는 것처럼 편하게 나의 모습을 담아보려고 한다"며 프로젝트의 취지를 설명했다.

한편 하지영은 영화 '범죄도시4' 1000만 감사 쇼케이스를 비롯 영화 '상견니'에 이어 호흡을 맞춘 대만스타 허광한의 '18X2 너에게로 이어지는 길' 내한 쇼케이스, 그리고 하정우 여진구와 함께한 '하이재킹' 쇼케이스 진행 등을 맡았다.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