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하 AI 앵커가 전하는 6월 26일 MBN 뉴스7 주요뉴스

2024. 6. 26. 16:13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주하 AI 앵커가 전하는 오늘의 뉴스7 예고입니다.

▶ 북, 또 오물 풍선 살포…탄도미사일도 발사 북한이 어젯밤 250여 개의 오물 풍선을 살포해 100여 개가 수도권에 낙하하면서 한 때 인천공항 항공기 이착륙이 차질을 빚었습니다. 북한은 오늘 아침에는 동해상으로 탄도미사일을 발사했는데, 군은 "극초음속 미사일 시험발사를 시도했지만 실패한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습니다.

▶ 화재 공장 작업중지 명령…'중처법' 입건 화재 사고로 23명의 사망자를 낸 경기 화성시 일차전지 업체 아리셀 공장 관계자 3명이 중대재해처벌법 등 위반 혐의로 노동 당국에 입건됐습니다. 사고가 난 공장에는 오늘 오전 9시부로 전면 작업 중지 명령이 떨어졌습니다.

▶ '손흥민 아빠' 손웅정, 아동학대 혐의 피소 손흥민의 아버지 손웅정 감독이 축구 아카데미를 운영하면서 욕설과 체벌 등 아동학대를 한 혐의로 피소됐습니다. 피해 학생 측은 "손 감독으로부터 욕설을 듣고, 코치로부터 허벅지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한 반면, 손 감독은 "진실과 다른 부분이 많다"고 반박했습니다.

▶ '허재 아들' 허웅, 전 여친 협박 혐의로 고소 프로농구 선수 허웅이 전 여자친구를 협박 혐의로 고소했습니다. '농구대통령' 허재의 아들로도 유명한 허웅은 해당 여자친구와 2021년 결별한 이후 3년간 금전 요구를 받아온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MBN이 단독보도합니다.

6시 55분 진짜 김주하 앵커가 진행하는 MBN 뉴스7에서 더 자세히 전해 드리겠습니다.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