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하 AI 앵커가 전하는 6월 26일 MBN 뉴스7 주요뉴스
김주하 AI 앵커가 전하는 오늘의 뉴스7 예고입니다.
▶ 북, 또 오물 풍선 살포…탄도미사일도 발사 북한이 어젯밤 250여 개의 오물 풍선을 살포해 100여 개가 수도권에 낙하하면서 한 때 인천공항 항공기 이착륙이 차질을 빚었습니다. 북한은 오늘 아침에는 동해상으로 탄도미사일을 발사했는데, 군은 "극초음속 미사일 시험발사를 시도했지만 실패한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습니다.
▶ 화재 공장 작업중지 명령…'중처법' 입건 화재 사고로 23명의 사망자를 낸 경기 화성시 일차전지 업체 아리셀 공장 관계자 3명이 중대재해처벌법 등 위반 혐의로 노동 당국에 입건됐습니다. 사고가 난 공장에는 오늘 오전 9시부로 전면 작업 중지 명령이 떨어졌습니다.
▶ '손흥민 아빠' 손웅정, 아동학대 혐의 피소 손흥민의 아버지 손웅정 감독이 축구 아카데미를 운영하면서 욕설과 체벌 등 아동학대를 한 혐의로 피소됐습니다. 피해 학생 측은 "손 감독으로부터 욕설을 듣고, 코치로부터 허벅지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한 반면, 손 감독은 "진실과 다른 부분이 많다"고 반박했습니다.
▶ '허재 아들' 허웅, 전 여친 협박 혐의로 고소 프로농구 선수 허웅이 전 여자친구를 협박 혐의로 고소했습니다. '농구대통령' 허재의 아들로도 유명한 허웅은 해당 여자친구와 2021년 결별한 이후 3년간 금전 요구를 받아온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MBN이 단독보도합니다.
6시 55분 진짜 김주하 앵커가 진행하는 MBN 뉴스7에서 더 자세히 전해 드리겠습니다.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화성 화재 아리셀 외국인 노동자 '불법 파견' 의혹 증폭
- [속보] 경찰, '31명 사상' 화성 화재 관련 아리셀 압수수색
- 뉴진스 측, 칼부림 협박 예고글에 `경찰 수사 중...안전대책 준비`(공식)
- 교원단체, '용산초 교사 사망' 재수사 촉구…″무혐의 처분은 공교육 포기선언″
- [단독] 남녀 공용 화장실에서 여성 몰래 촬영한 10대...경찰에 현행범 체포
- ″주차 등록비 5만원 내세요″...아파트 안내문에 택배 기사들 '황당'
- 화염 내뿜으며 발사되는 K-9 자주포…해상사격훈련 재개
- '사생활 폭로·협박' 황의조 형수, 2심도 징역 3년
- ″지원금 노린 동물병원, 만삭 길고양이까지 중성화 수술″
- 97cm 세계 최장신 개, 기네스북 등재 2주 만에 세상 떠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