뷔, 7월 9일 포토북 공개…"타입1, 아미와 나누고픈 순간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 뷔가 편안한 휴식의 순간을 담은 포토북을 아미와 함께 나눈다.
뷔는 26일 오후 방탄소년단 공식 SNS에 포토북 '타입 1'(TYPE 1)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뷔가 '타입1' 기획 단계부터 적극 참여했다.
뷔는 아미(팬덤명)와 함께 나누고 싶은 순간들을 골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송수민기자] '방탄소년단' 뷔가 편안한 휴식의 순간을 담은 포토북을 아미와 함께 나눈다.
뷔는 26일 오후 방탄소년단 공식 SNS에 포토북 '타입 1'(TYPE 1)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바쁜 일상을 떠나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담았다.
포스터는 마치 영화의 한 장면 같았다. 뷔는 꾸밈없는 모습으로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편한 자세로 벽에 기대 포즈를 취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포스터 상단에는 뷔의 자작곡 '풍경' 가사가 담겼다. "아이 스틸 원더 원더 뷰티풀 스토리", "아이 원트 투 메이크 유 마인' 등으로 기대감을 높였다.
뷔가 '타입1' 기획 단계부터 적극 참여했다. 촬영지와 타이틀도 직접 선정했다. 엽서세트, 북마크, 포토 스티커 등 구성품까지 세심하게 준비했다.
그렇게, 총 224페이지에 달하는 포토북을 완성했다. 뷔는 아미(팬덤명)와 함께 나누고 싶은 순간들을 골랐다.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사진제공=빅히트 뮤직>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