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솔루션스, 10년 만에 새 정규 앨범 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밴드 솔루션스가 새 정규 3집 'N/A'를 26을 발매했다.
2집 '무브먼츠'(MOVEMENTS)를 선보인 이후 무려 10년 만에 내놓은 새 정규 앨범이다.
소속사 엠피엠지 뮤직은 "2019년부터 이어온 'SLTN 4부작'의 최종장으로도 볼 수 있는 앨범"이라고 전했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N/A'는 다양한 위협과 불합리한 평가 속에서 스스로를 수호하기 위한 다짐을 주제로 다룬 곡으로 예측할 수 없는 변주가 돋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집 ‘무브먼츠’(MOVEMENTS)를 선보인 이후 무려 10년 만에 내놓은 새 정규 앨범이다. 소속사 엠피엠지 뮤직은 “2019년부터 이어온 ‘SLTN 4부작’의 최종장으로도 볼 수 있는 앨범”이라고 전했다.
앨범에는 총 13개의 트랙을 실었다. 강렬한 사운드와 직설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곡들이 주를 이룬다는 점이 특징이다. 손에 눈이 달린 괴물처럼 보이는 커버는 이번 앨범의 음악 색깔을 짐작케 한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N/A’는 다양한 위협과 불합리한 평가 속에서 스스로를 수호하기 위한 다짐을 주제로 다룬 곡으로 예측할 수 없는 변주가 돋보인다. 권오경, 나루, 박솔이 각각 작곡한 3개의 연주곡도 앨범에 수록했다.
솔루션스는 오는 7월 음악감상회, 오프라인 쇼케이스 등 다양한 행사로 팬들과 예정이다. 음악 페스티벌 ‘해브 어 나이스 트립 2024’(HAVE A NICE TRIP 2024)에도 출연한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LGD, 희망퇴직 신청 대상 20대로 확대…비용 효율화 총력
- 손웅정 ‘아동학대’ 고소한 부모 “‘뭐 하는 짓이지?’ 생각 들었다”
- 네 달 전 구매한 옷 들고와 “교환해달라”…거부하자 벌어진 일
- ‘구더기 치킨’ 업주 “매일 신선한 닭 튀기는데…” 논란 반박
- 서유리, 최병길 PD와 이혼 이유 "장모까지 대출…3억 안 갚았다" [전문]
- “어린 딸들 데리고 온 부부, 6만원어치 먹고 먹튀” 사장의 한탄
- BBQ, 치킨값 올리더니 밉보였나.. 결국 세무조사
- "3일만에 7조 벌었다" 엔비디아 급락에 웃은 공매도 투자자
- "우리집 거실이 훤히".. '옆 건물 사무실뷰'에 주민 갈등
- 김흥국 “당 대표 한동훈vs나경원?…한동훈, 되는 사람 밀어줘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