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 금리전망·수소산업 주제 `여의도포럼`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진투자증권은 27일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투자세미나 '여의도포럼'을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유진투자증권 영업부 주관으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하반기 금리 전망과 수소 산업 대응 전략을 주제로 열린다.
수소 산업 대응 전략은 한병화 유진투자증권 애널리스트가 발표한다.
세미나는 오후 4시부터 5시 30분까지 유진투자증권 여의도 본사 16층 HRD센터에서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진투자증권은 27일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투자세미나 '여의도포럼'을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유진투자증권 영업부 주관으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하반기 금리 전망과 수소 산업 대응 전략을 주제로 열린다. 하반기 금리 인하 가능성이 높아진 현 상황을 박희윤 브이아이자산운용 투자솔루션 본부장이 분석하고, 효과적인 대응 전략을 제시한다.
수소 산업 대응 전략은 한병화 유진투자증권 애널리스트가 발표한다. 글로벌 신재생에너지 시장 흐름을 중심으로 수소 산업 현황을 살펴보고, 관련 주식에 대한 전략적인 접근 방식을 제시한다.
세미나는 오후 4시부터 5시 30분까지 유진투자증권 여의도 본사 16층 HRD센터에서 진행된다. 투자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석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유진투자증권 영업부로 하면 된다.
김종기 유진투자증권 영업부 지점장은 "투자자들에게 다양한 투자 아이디어를 제공하기 위해 올해부터 투자세미나를 진행해 오고 있다"며 "투자자들의 성공 투자에 도움이 되는 인사이트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김남석기자 kns@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택배기사, 아파트 출입시 1년에 5만원"…관리실 공지에 `발칵`
- "당장 안아주고 싶어"…신임 교총회장, 고교 여제자에 보낸 편지 논란
- "사정 녹록지 않은 이재명 돕자"…6년 전 김혜경 책, 단숨에 베스트셀러 진입
- 레이싱모델 출신 32세 `한선월` 사망…뒤늦게 소식 알려져
- 아버지뻘인데 주먹 날린 중학생...지하철 1호선에 무슨 일이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내년 6월부터 안전진단 없이 재건축… "기간 3년 단축"
- [트럼프 2기 시동]트럼프 파격 인사… 뉴스앵커 국방장관, 머스크 정부효율위 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