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혼성그룹 '투엘슨(2LSON)' 멤버 제이슨, 태국서 심근경색으로 사망…향년 43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E, 제이슨, 박노엘로 구성된 혼성 3인조 그룹 '투엘슨(2LSON)' 멤버 제이슨(본명 이상진)이 최근 사망한 것으로 전해졌다.
'투엘슨' 멤버 노엘(본명 박노엘)은 26일 스포츠조선에 "투엘슨 멤버인 제이슨이 지난 12일 휴식을 위해 태국을 찾았다 급작스러운 심근경색으로 사망한 것이 맞다"고 전했다.
그룹 '투엘슨'은 작곡가 제이슨, LE, 박노엘로 이뤄진 프로듀싱 팀으로, 지난 2011년 결성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LE, 제이슨, 박노엘로 구성된 혼성 3인조 그룹 '투엘슨(2LSON)' 멤버 제이슨(본명 이상진)이 최근 사망한 것으로 전해졌다. 향년 43세.
'투엘슨' 멤버 노엘(본명 박노엘)은 26일 스포츠조선에 "투엘슨 멤버인 제이슨이 지난 12일 휴식을 위해 태국을 찾았다 급작스러운 심근경색으로 사망한 것이 맞다"고 전했다. 이어 "지난 17일 발인을 마친 상태"라고 덧붙였다.
그룹 '투엘슨'은 작곡가 제이슨, LE, 박노엘로 이뤄진 프로듀싱 팀으로, 지난 2011년 결성됐다. 첫 싱글 '호커스 포커스(Hocus-Pocus)'부터 범키가 피쳐링한 '더 레이디(The Lady)' '이모션(Emotion)' '슬로우 잼(Slow Jam)' '아임 인 러브(I'm In Love)'등 많은 히트곡을 남겼다. 지난 2020년에는 객원보컬 썬안과 함께 신곡 '얼웨이즈(Always)'를 발매한 바 있다.
작곡가 겸 음악프로듀서였던 제이슨은 버클리음악대학에서 작곡을 공부하고 작곡가로 일을 하다 LE, 제이슨과 투엘슨으로 데뷔했다. 이후 현재까지 작곡을 비롯한 다양한 음악 활동들을 활발하게 이어왔다.
노엘은 스포츠조선에 "각자 본업으로 연락을 뜸하게 했었는데, 갑작스러운 소식을 듣게 돼 너무 놀랐다. 아직까지 유가족이 받은 충격이 커 소식을 전하려고 마음먹기까지 시간이 걸렸다"면서 "(그럼에도) 대중 분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작곡가였던 만큼 마지막 소식을 전하고 싶었다"면서 취재에 응한 이유를 전했다.
이와 관련, 노엘은 자신의 개인 계정에 제이슨의 소식을 전하며 안타까움을 표하기도.
그는 지난 18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투엘슨의 사진과 함께 "실감이 나지 않네요. 10년간 동고동락하며 형제처럼 함께 지내왔던 투엘슨의 멤버가 고인이 됐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라면서 "음악적 선배이자, 형으로써 끊임없이 나의 발전을 위해 애를 썼는데, 내 음악의 첫 단추였던 투엘슨의 제이슨 형. 언젠가는 한잔 술을 기울이며 지난 일들에 대해 담소하길 원했는데 제가 너무 늦었습니다. 죄송하고 감사했습니다. 편히 쉬세요. R.I.P."라는 글을 남기며 고인을 추억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알몸으로 독방에..” 패리스 힐튼, 성적 학대 고백
- "♥김지원과 럽스타 의혹" 김수현 SNS '빛삭'한 사진에 '술렁'[SC…
- '89세' 이순재 "10kg 빠지고 목욕탕서 쓰러져…인생 끝나는 줄" (…
- "여자친구 전격 공개?"…故최진실子 지플랫, 미모의 여성과 뽀뽀 팬들 '…
- “유명 업체서 산 중고차에 유서와 탄 자국이..계속 탈 수 있을까요?”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