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데어(ODEAR), 신세계 센텀시티 팝업스토어 ‘순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NTE의 코스메틱 브랜드 '오데어(ODEAR)'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 부산지역 첫 팝업스토어를 진행 중이라고 26일 밝혔다.
브랜드 관계자는 "첫날부터 고객들의 오픈런과 함께 엔더믹 5MGF 크림 제품이 품절되는 등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다"면서 "21일에는 부산 팝업스토어 첫 오픈을 기념해 오데어 박아인 대표와 함께하는 VIP 뷰티클래스를 2회에 걸쳐 실시했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21일 문을 연 오데어의 팝업스토어는 브랜드 대표 라인인 모이스춰 라인 및 엔더믹 라인 제품을 소개함과 동시에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방문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첫날부터 고객들의 오픈런과 함께 엔더믹 5MGF 크림 제품이 품절되는 등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다"면서 "21일에는 부산 팝업스토어 첫 오픈을 기념해 오데어 박아인 대표와 함께하는 VIP 뷰티클래스를 2회에 걸쳐 실시했다"고 전했다.
이달 30일까지 진행되는 오데어 팝업스토어에서는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만날 수 있다. 팝업스토어 단독으로 브랜드 인기 제품의 다구성을 50% 할인가에 판매하며, 동일 라인 제품을 구매하면 2종 구매 시 20% 할인과 3종 구매 시 30% 할인의 추가 할인 혜택을 각각 제공한다. 또한 오는 27일과 30일에는 구매고객 선착순 20명에 한해 엔더믹 크림을 증정하며, 팝업스토어 기간 동안 구매 금액대별로 사은품을 재고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이밖에 팝업스토어 현장에서는 할인권과 미니 엔더믹크림, 어텐션 립밤 등의 경품이 걸린 ‘꽝없는 룰렛 게임’에 최대 3회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신세계 백화점 메시지를 제시할 경우 ‘오데어 미니 엔더믹 크림(5ml)’ 1개를 받아볼 수 있다.
최용석 동아닷컴 기자 duck8@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명 호수에 다리 담갔을 뿐인데…공만한 물집 뒤덮여
- 식당서 아이가 잠들자…男 손님 10명 번갈아 가며 아이 돌봐 ‘훈훈’
- 美 북동부 강타한 폭염에 링컨 조형물 녹아내렸다
- 대형견 입마개 요청에 “딸들도 묶어라”…12만 대형견 유튜버, 결국 사과
- 박세리, 파리올림픽 해설위원 출격…“쉽지 않은 시간이었지만 다시 시작”
- 하나회 출신 예비역 “얼차려 중대장 구속하면 軍 패망…유족, 운명이라 생각하라”
- “홍콩반점 탕수육, 젤리처럼 굳어…백종원 점검한 거 맞나”
- 홍준표, 연일 한동훈 저격 “정치 잘못 배워도 한참 잘못 배웠다”
- 집으로 경찰 유인…사냥개 3마리 풀어 덮치게 한 수배자
- ‘공무원 갑질’ 당한 치킨집 사장 폐업 결정 “그 눈빛 못 잊을 것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