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민축구단, 금요일 양평 상대 홈경기…승리로 한여름밤 더위 날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3리그 울산시민축구단(이하 울산)이 이번 주 금요일 양평FC(이하 양평)를 상대로 승리에 도전한다.
울산은 오는 28일(금) 오후 7시 울산종합운동장에서 양평과 2024 K3리그 16라운드 홈경기를 치른다.
지난 포천시민축구단과 홈경기(2-2 무)에서 경기 막바지 동점골을 내주며 아쉬운 무승부를 거둔 울산은 홈 팬들 앞 승리가 절실한 상황이다.
울산은 시즌 첫 라운드 양평과 원정 경기에서 민훈기, 구종욱의 득점에 힘입어 2-0으로 승리한 전적이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배웅기 기자= K3리그 울산시민축구단(이하 울산)이 이번 주 금요일 양평FC(이하 양평)를 상대로 승리에 도전한다.
울산은 오는 28일(금) 오후 7시 울산종합운동장에서 양평과 2024 K3리그 16라운드 홈경기를 치른다.
지난 포천시민축구단과 홈경기(2-2 무)에서 경기 막바지 동점골을 내주며 아쉬운 무승부를 거둔 울산은 홈 팬들 앞 승리가 절실한 상황이다.
울산은 시즌 첫 라운드 양평과 원정 경기에서 민훈기, 구종욱의 득점에 힘입어 2-0으로 승리한 전적이 있다. 리그 반환점을 돈 현시점 양 팀의 순위는 양평이 8위, 울산이 10위를 기록 중이다. 울산은 중상위권 도약을 위해 이번 경기 승점 3점을 쟁취하고, 홈 팬들의 한여름밤 더위를 시원하게 날리겠다는 각오다.
전반기 초반 '골 결정력 빈곤' 탓에 골머리를 앓은 울산은 최근 2경기 6골을 터뜨리며 화력을 뽐내고 있다. 개인 득점 선두 구종욱과 함께 2경기 연속골을 뽑아낸 김훈옥의 발끝 역시 이번 경기에서 기대해 볼만한 요소다.
사진=울산시민축구단 제공
- 28일(금) 오후 7시 울산종합운동장 킥오프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음주 논란→8실점→야유 속 강판' 나균안, 감독·팬 배반한 방심이 혹독한 결과로 돌아왔다
- '역대급 스왑딜' 노리는 맨체스터 시티...레알 마드리드의 미래 영입하고 KDB + 메시의 후계자 내
- [오피셜] '감사합니다! 주장' 레알 마드리드, 23년 함께한 '월 클럽 플레이어' 캡틴과 작별
- ''당신이 보여준 모든 것에 감사드립니다! 은퇴하지 말아주세요''...모드리치, 伊 기자의 역대급
- 토트넘, '인종차별 교육 한다더니'... '이것이 바로 벤탄쿠르 효과' SNS 게재 '고작 패스 4번 성공한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