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혜련 "송중기父 생신 비싼 샴페인 선물..고맙다며 1대1 식사 대접"(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디오스타'에서 조혜련이 톱스타 송중기, 원빈과의 강렬했던 추억을 공개한다.
방송에 앞서 '조혜련, 톱스타들과의 강렬한 추억 공개?! 원빈에게서 나는 독특한 "도라지 향기"'라는 제목의 선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조혜련이 밝힌 송중기, 원빈 등 톱스타들의 강렬한 추억을 비롯해 전한길, 신봉선, 정상훈, 윤가이가 출연하는 '일개미는 바빠나나날라' 특집은 오늘 26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하수정 기자] ‘라디오스타’에서 조혜련이 톱스타 송중기, 원빈과의 강렬했던 추억을 공개한다. 송중기과의 독대에서 팽팽한 긴장감을 느꼈던 에피소드에 이어 도라지 향기가 그윽했던 원빈과의 에피소드까지 대방출해 웃음을 유발한다.
오늘 26일 수요일 밤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김명엽 황윤상)는 전한길, 조혜련, 신봉선, 정상훈, 윤가이가 출연하는 ‘일개미는 바빠나나날라’ 특집으로 꾸며진다.
방송에 앞서 ‘조혜련, 톱스타들과의 강렬한 추억 공개?! 원빈에게서 나는 독특한 “도라지 향기”’라는 제목의 선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MC 김국진이 “연예계 데뷔 33년 차 조혜련 씨, 톱스타들과 강렬한 추억이 많다고요?”라고 질문하자, 조혜련은 “두 분 정도 이야기한다면, 첫 번째는 송중기 씨”라고 운을 띄워 이목을 집중시켰다.
고급 호텔에서 우연히 송중기를 만났다는 조혜련. 그는 “알고 보니 (송중기) 아버지 생신이었다. 그래서 비싼 샴페인을 식사 자리로 선물했는데, 이후 전화가 온 거다. 1대 1 식사 대접을 받았다”라고 떠올렸다.
김구라는 “굳이 그럴 필요까지 있었을까 싶은데..”라고 ‘팩폭(팩트 폭격)’을 날리는가 하면, “그 친구 대단하네요~”라며 송중기의 인간미 넘치는 면모에 감탄했다. 그러자 조혜련은 “(송중기가) 약간 경계하면서 먹긴 하더라. 사실 (송중기한테) 번호도 받고 여러 가지 하려고 했는데, 자제했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두 번째 스타는 원빈이라며 2001년쯤 연극 ‘다이닝 룸’에 원빈과 함께 캐스팅됐을 당시를 언급했다. 신인 시절 원빈에 대해 조혜련은 “강원도 정선 출신인데 지나가면 도라지 냄새가 났다”라며 “(알고 보니 원빈이) 도라지 담배를 피우더라”라고 밝혔다. 그는 아직도 그 향이 떠오른다면서 “도라지 원빈, 잘사나?”라고 영상 편지를 띄워 웃음을 안겼다.
조혜련이 밝힌 송중기, 원빈 등 톱스타들의 강렬한 추억을 비롯해 전한길, 신봉선, 정상훈, 윤가이가 출연하는 ‘일개미는 바빠나나날라’ 특집은 오늘 26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hsjssu@osen.co.kr
[사진] MBC ‘라디오스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