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사랑상품권 발행액 2조 원 돌파 기념 10% 특별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 포항시는 포항사랑상품권 누적 발행액 2조 원 돌파를 기념해 내달 1일부터 포항사랑카드와 모바일 포항사랑상품권 100억 원을 10% 특별할인 판매한다.
포항사랑상품권은 지난 2017년 발행하기 시작해 지난 25일 현재 누적 발행액 2조 1172억 원을 돌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북 포항시는 포항사랑상품권 누적 발행액 2조 원 돌파를 기념해 내달 1일부터 포항사랑카드와 모바일 포항사랑상품권 100억 원을 10% 특별할인 판매한다.
포항사랑상품권은 지난 2017년 발행하기 시작해 지난 25일 현재 누적 발행액 2조 1172억 원을 돌파했다.
다음달 1일 새벽 0시 15분부터 포항사랑카드 모바일 앱(IM샵)을 통해 포항사랑카드와 모바일 포항사랑상품권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다.
판매대행점 104곳(아이엠뱅크(구.대구은행), 지역농·축·수협, 새마을금고, 신협 등)에서는 영업 시작 시간부터 예산소진 시까지 충전할 수 있다.
7월 총 구매한도는 70만 원이지만 10% 특별할인 판매는 40만 원까지 구매 가능하며 지류형 상품권은 판매하지 않는다. 40만 원 10% 할인혜택을 받은 구매자는 이후 7% 할인으로 30만 원을 더 구매할 수 있다.
10% 특별할인판매 100억 원 예산이 종료되면 종료된 다음 날 새벽 0시 15분부터 70억 원 규모 상시 7% 할인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며, 카드 보유 한도도 100만 원으로 상향했다.
포항사랑카드는 카드 실물결제, 삼성페이, 네이버페이, QR결제가 가능하며, 모바일 포항사랑상품권은 실물결제를 제외한 삼성페이, 네이버페이, QR결제가 가능하다.
네이버페이 앱에서 포항사랑카드와 모바일 포항사랑상품권을 삼성페이나 QR결제를 하면 네이버페이 현장 결제 포인트 뽑기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이강덕 포항시장은 "소상공인 소득향상은 물론 지역 경제성장에 버팀목이 되는 포항사랑상품권에 시민들의 지속적인 사용과 관심으로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포항시는 포항사랑상품권을 올해 총 2200억 원 발행할 예정으로, 발행 8주년이 되는 올 연말까지 누적 발행액 2조 2145억 원을 달성해 소비의 역외 유출을 막는 선순환 경제구조를 구축할 방침이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포항CBS 김대기 기자 kdk@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소방당국, 3월에 이미 아리셀 3동 화재 경고했다
- 밀양시 사과했지만…"2차 가해 그 경찰, 아직 현직 간부" 주장 나와[오목조목]
- [단독]'전공의 이탈' 골든타임 놓친 산재 노동자 다리 2번 잘랐다
- 하늘에 귀여운 강아지가? 홍콩 하늘에 펼쳐진 구름 화제[이슈세개]
- "황재균 이혼했대"…야구 중계진發 루머에 지연 측 "사실무근"
- '화성 화재' 비상구는 하나뿐…이마저도 막혀 피해 키웠나[영상]
- '이재명의 길' 답습?…與 노골적인 '대권 위한 당권' 논란
- 음주 측정 거부하며 경찰 4명 치고 3km 도주…40대 구속
- "스토커 신고하겠다" 교사 신고한 학부모, 자녀 학대 혐의 구속송치
- 채 상병 특검법 처리 7월로…27일 본회의서 원 구성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