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아스달 연대기:세 개의 세력’ ‘당그리’ 업데이트…서버 ‘다라부르’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MMORPG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에 첫 신규 직업으로 '당그리'를 업데이트하고 신규 서버 '다라부루'를 26일 14시에 오픈했다.
'당그리'는 원작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에 등장한 직업 중 하나로 게임에서도 원작의 특색을 살려 저주를 통해 적을 약화시키고 살을 날려 강력한 피해를 입히는 직업으로 제작됐다.
넷마블은 총세력장, 부세력장 권한에 '확성기'를 추가하고 신규 정령 5종, 신규 장신구 등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당그리’는 원작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에 등장한 직업 중 하나로 게임에서도 원작의 특색을 살려 저주를 통해 적을 약화시키고 살을 날려 강력한 피해를 입히는 직업으로 제작됐다.
‘당그리’는 원거리 마법 딜러로, 저주, 고살, 살내리 춤, 무령의 기운, 영령화 등의 스킬을 사용하며 주술 방울을 전용 장비로 사용한다. 넷
마블은 당그리 추가를 기념해 인기 아이템들을 증정하는 쿠폰을 이용자 전원에게 증정한다.
신규 아이템 ‘직업 변경권’, ‘캐릭터명 변경권’을 오는 10일까지 판매한다.
넷마블은 총세력장, 부세력장 권한에 ‘확성기’를 추가하고 신규 정령 5종, 신규 장신구 등을 새롭게 선보였다.
또한 넷마블은 게임에 접속만 해도 정령을 무려 100회 소환할 수 있는 출석 이벤트와 다양한 미션을 완료하면 ‘장인의 희귀 무기 선택상자’를 지급하는 등의 이벤트를 7월 24일까지 진행한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