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엠카’ 시작으로 음방 활동 스타트…신곡 ‘Cosmic’ 무대 공개

손진아 MK스포츠 기자(jinaaa@mkculture.com) 2024. 6. 26. 15: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레드벨벳(Red Velvet)이 이번 주 음악방송을 통해 신곡 'Cosmic'(코스믹) 무대를 선보인다.

레드벨벳은 오는 27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8일 KBS2 '뮤직뱅크', 30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 새 앨범 타이틀 곡 'Cosmic'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레드벨벳(Red Velvet)이 이번 주 음악방송을 통해 신곡 ‘Cosmic’(코스믹) 무대를 선보인다.

레드벨벳은 오는 27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8일 KBS2 ‘뮤직뱅크’, 30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 새 앨범 타이틀 곡 ‘Cosmic’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이번 타이틀 곡 ‘Cosmic’은 경쾌한 베이스 기타와 드럼 사운드를 중심으로 화려한 신스 스트링과 디스코 리듬이 더해져 다이내믹하게 전개되는 팝 댄스 곡으로, 동화 같은 가사와 레드벨벳의 시원하고 환상적인 보컬 하모니가 듣는 이에게 벅찬 감정을 자아낸다.

레드벨벳(Red Velvet)이 이번 주 음악방송을 통해 신곡 ‘Cosmic’(코스믹) 무대를 선보인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더불어 ‘Cosmic’ 퍼포먼스는 곡의 무드에 맞춰 몽환적인 아름다움 속에 숨겨진 기묘함을 표현한 안무가 돋보이며, 손으로 얼굴을 쓸어내리고 눈을 가리는 등 포인트 동작까지 어우러져 레드벨벳의 우아하면서도 절도 있는 매력을 동시에 만날 수 있다.

레드벨벳은 6월 24일 새 앨범 ‘Cosmic’으로 컴백,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41개 지역 1위를 비롯해 중국 텐센트뮤직 산하 5개 음원 플랫폼 통합 K팝 차트 1위, QQ뮤직 및 쿠고우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1위, 일본 로컬 플랫폼 AWA 실시간 급상승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전 세계적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