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이브, 리얼도전스토리 ‘하이킥’ 내달 1일 첫 방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딜라이브는 8개 PP사와 공동으로 제작하는 휴먼 다큐멘터리 리얼도전스토리 '하이킥'이 7월 1일 공개한다고 26일 밝혔다.
리얼도전스토리 '하이킥'은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는 프로그램 콘셉트 맞춰 우리 주변에서 실패를 두려워하기보다 작은 일이라도 먼저 실천하는 사람, 또는 역경을 극복하고 희망과 용기를 주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소개하는 휴먼 다큐멘터리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최지연 기자)딜라이브는 8개 PP사와 공동으로 제작하는 휴먼 다큐멘터리 리얼도전스토리 ‘하이킥’이 7월 1일 공개한다고 26일 밝혔다.
리얼도전스토리 ‘하이킥’은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는 프로그램 콘셉트 맞춰 우리 주변에서 실패를 두려워하기보다 작은 일이라도 먼저 실천하는 사람, 또는 역경을 극복하고 희망과 용기를 주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소개하는 휴먼 다큐멘터리 프로그램이다.
딜라이브는 지역채널을 담당하는 딜라이브TV를 비롯해 AXN, CNTV, dstory, Lifetime, StoryTV, TVasia Plus, 마운틴TV, 연합뉴스TV JOB 등 8개 PP사들과 함께 이번 오리지널 콘텐츠를 선보이게 됐다. 이를 토대로 기존 지역밀착형 지역채널 프로그램들과 함께 딜라이브만의 오리지널 콘텐츠 강화에도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리얼스토리 ‘하이킥’은 첫 번째 출연자로 SBS 공채 14기 개그맨 출신이지만 현재 경찰로서 인생 2막을 살고 있는 고동수 경장의 이야기를 담았다.
두 번째 출연자는 보이그룹 BTL의 멤버 ‘엘렌’으로 데뷔했지만 지금은 페인트공이자 한 가정의 가장으로 살아가고 있는 오지민씨가 출연하고, 2014년 ‘귓방망이’라는 곡으로 인기를 끌었던 걸그룹 배드키즈로 데뷔해 트로트가수로 활동했던 유지나씨가 세 번째 출연자로 나와 애견유치원장이라는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총 60편으로 제작되는 리얼도전스토리 ‘하이킥’은 출연자 한 명당 5편씩 제작해 매주 월~금 방송되며, 총 12주에 걸쳐 12명의 다양한 분야의 출연자들이 자신의 현재의 삶을 소개할 계획이다. 첫 회는 오는 7월 1일 저녁 7시 30분 딜라이브 채널1번에서 방송된다.
딜라이브는 “리얼도전스토리 ‘하이킥’은 새로운 목표를 세우고 끊임없이 노력하는 우리 주변이웃들의 이야기"라며 "세상을 향해 거침없는 하이킥을 날리며 살아가는 그들을 통해 희망과 용기라는 선한 메시지가 시청자들에게 잘 전달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말했다.
최지연 기자(delay_choi@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