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유, 음방 1위 공약 “팬들 역조공 ‘커피차’·버스킹”

지승훈 스타투데이 기자(ji.seunghun@mk.co.kr) 2024. 6. 26. 15: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비디유(B.D.U) 멤버들이 음악방송 1위 공약을 내걸었다.

26일 오후 서울 서대문구 창전동에 위치한 예스24원더로크홀에서는 비디유 첫 번째 미니 앨범 '위시풀(Wishpool)'을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비디유. 사진ㅣ강영국 기자
그룹 비디유(B.D.U) 멤버들이 음악방송 1위 공약을 내걸었다.

26일 오후 서울 서대문구 창전동에 위치한 예스24원더로크홀에서는 비디유 첫 번째 미니 앨범 ‘위시풀(Wishpool)’을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비디유는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빌드업 :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이하 ‘빌드업’)을 통해 결성된 프로젝트 그룹이다. 팀명은 ‘보이즈 디파인 유니버스(Boys Define Universe)’의 약자로, 각기 다른 개성을 가진 4인이 모여 새로운 유니버스를 창조해나간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날 비디유는 음악방송 1위 공약으로 “팬들에게 역조공으로 커피차를 해드리고 싶다”고 했다. 또 팬들이 보고싶은 의상들을 입고 버스킹 공연을 하겠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비디유는 첫 월드 투어를 통해 오는 8월 16일 뉴욕 뉴저지를 시작으로 시카고, 애틀랜타, 댈러스, 미니애폴리스, 덴버, 샌프란시스코, 로스앤젤레스, 캐나다, 페루, 콜롬비아, 브라질, 칠레, 에콰도르, 멕시코, 독일, 네덜란드, 폴란드, 프랑스, 영국, 스페인, 이탈리아까지 총 24개 도시를 방문해 현지 팬들과 만나며, 추후 일본 및 아시아 국가에서도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비디유의 데뷔 앨범 ‘위시풀’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지승훈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