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아주는 여자' 한선화, 갈 곳 잃고 찜질방 전전 신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직업도, 살 곳도 잃어버린 한선화의 수난 시대가 계속된다.
26일 방송되는 JTBC 수목드라마 '놀아주는 여자'(극본 나경/ 연출 김영환, 김우현/ 제작 베이스스토리, 아이오케이, SLL) 5회에서는 갈 곳을 잃고 찜질방 신세가 된 고은하(한선화 분)가 목마른 사슴의 일원 양홍기(문동혁 분)와 특별한 남매 케미스트리를 발산한다.
고은하와 양홍기의 찜질방 투어가 계속되는 와중에도 고은하의 수난 시대는 끝나지 않을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직업도, 살 곳도 잃어버린 한선화의 수난 시대가 계속된다.
26일 방송되는 JTBC 수목드라마 ‘놀아주는 여자’(극본 나경/ 연출 김영환, 김우현/ 제작 베이스스토리, 아이오케이, SLL) 5회에서는 갈 곳을 잃고 찜질방 신세가 된 고은하(한선화 분)가 목마른 사슴의 일원 양홍기(문동혁 분)와 특별한 남매 케미스트리를 발산한다.
현재 고은하는 미니멀한 구독자 수와 유기농 우유 식중독 사태 등 연달아 터지는 악재로 인해 소속사로부터 계약 해지를 통보받고 숙소에서도 쫓겨난 상황. 서지환(엄태구 분)의 도움을 받아 하룻밤을 머무르기는 했지만 계속 신세를 질 수는 없는 노릇이니만큼 위기를 헤쳐나갈 다른 방법을 찾아 나선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잘 곳을 찾아 찜질방에 들어온 고은하가 사우나를 제집처럼 누비는 모습이 담겨 있다. 한 손에는 식혜를 든 채 찜질방 고인 물의 포스를 풍기던 고은하는 목마른 사슴 홍보팀장 양홍기와 마주 앉아 대화를 나누고 있어 두 사람이 어쩌다 만난 것인지 궁금해진다.
iMBC 백승훈 | 사진제공 JT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목숨 걸고 러블리해주마"…엄태구, '놀아주는 여자'로 '로코' 도전 [종합]
- 권율 "'놀아주는 여자' 속 슈트 색깔은 아주 밝습니다"
- '놀아주는 여자' 엄태구 "한선화, '구해줘2'부터 항상 호흡 잘 맞아"
- 한선화, ‘뭉찬3’ 오디션 참가한 친동생 한승우 응원…김재환 탈락 위기?
- ‘놀아주는 여자’ 한선화, 1인 3역 소화 “모든 걸 내려놓고 연기해”
- 김희선 "앙드레김 엔딩 포즈, 이병헌 아이디어.. 나랑 처음 해"(밥이나 한잔해)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