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포션게임즈 '에오스 레드', 포스 개방 확장과 더위 사냥 이벤트 업데이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정재목, 조승진)은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에오스 레드'가 포스 개방 확장과 더위 사냥 이벤트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포스 개방은 장비 아이템을 소모하여 능력치를 상승시킬 수 있는 시스템으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지혜'와 '극복' 포스를 개방시킬 수 있다.
이로써 유저들은 '포스 개방'을 통해 캐릭터의 능력치를 보다 더 다양하게 강화할 수 있게 되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강한결 기자)블루포션게임즈(대표 정재목, 조승진)은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에오스 레드’가 포스 개방 확장과 더위 사냥 이벤트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포스 개방은 장비 아이템을 소모하여 능력치를 상승시킬 수 있는 시스템으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지혜'와 '극복' 포스를 개방시킬 수 있다.
기존의 포스인 '투지', '의지', '본능', '결의'는 최대 레벨이 20으로 확장됐다. 이로써 유저들은 '포스 개방'을 통해 캐릭터의 능력치를 보다 더 다양하게 강화할 수 있게 되었다.
캐릭터의 능력치를 상승시키는 시스템인 '소울' 중 '작열의 소울' 능력치 2종이 새롭게 추가됐다.
추가된 능력치는 '대인 물리 관통 확률'과 '대인 물리 관통 저항'으로 유저들은 해당 능력치를 상승시켜 보다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이외에도 유저들의 게임 이용 편의성을 위해 가방 내에서 영혼석을 일괄 자동 장착, 해제할 수 있도록 기능이 변경됐다.
동시에, 무더위를 날려 버릴, ‘더위 사냥 이벤트’가 시작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유저들은 모든 지역에서 몬스터 사냥하고 이벤트 아이템인 '얼음조각'을 획득하여 NPC 교환과 제작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는 별도로 몬스터 300마리 처치 시에는 얼음조각 100개와 보탄의 광휘 20개를 지급한다.
강한결 기자(sh04khk@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루포션게임즈, 에오스레드 이용자와 함께 경기 게임마이스터고에 후원금 전달
- 블루포션게임즈 '에오스레드', 이용자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
- 네오위즈-블루포션게임즈, '에오스레드' 인텔라 X 플랫폼 온보딩 계약
- 블루포션게임즈 '에오스 블랙', 출시 기념 20만 원 상당 보상 무료 제공
- 네이버 "6년간 1조 투입해 AI 생태계 키운다"
- 비싸지는 스마트폰 두뇌...깊어지는 삼성의 고민
- 비트코인 '트럼프 효과' 세네…8만2천 달러도 돌파
- BMW가 수입차 1위 유지한 비결…"10년 전부터 고객 생각"
- 벤틀리, 전동화 계획 5년 늦어졌다…2035년 완전자동화 선포
- [인터뷰] "IoT와 생성 AI 융합 시작... 취약점 대비 시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