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톱텐쇼’ 에녹 “손태진 성숙함, 신성 따뜻함 배우고파”[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에녹이 화보를 통해 소년미를 발산했다.
월간지 '우먼센스'가 MBN '한일톱텐쇼'에서 활약하고 있는 에녹의 화보를 공개했다.
지난해 MBN '불타는 트롯맨'에서 최종 7위의 영예를 안은 에녹은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결과"라며 "부모님께서 제가 평생할 효도를 '불타는 트롯맨' 출연으로 다했다고 말씀하셨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에녹의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우먼센스' 7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월간지 ‘우먼센스’가 MBN ‘한일톱텐쇼’에서 활약하고 있는 에녹의 화보를 공개했다. 에녹은 40대라는 나이를 잊게 만드는 소년미와 지금까지 보여준 적 없는 청량한 매력을 뽐냈다.
에녹은 인터뷰에서 방송과 공연으로 대중과 소통하는 것에 대해 “노래하고 춤출 수 있는 무대가 있는 한 끝까지 달리겠다”며 “저를 찾아주시는 감사함을 잊지 않고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열일 행보의 원동력을 밝혔다.
지난해 MBN ‘불타는 트롯맨’에서 최종 7위의 영예를 안은 에녹은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결과”라며 “부모님께서 제가 평생할 효도를 ‘불타는 트롯맨’ 출연으로 다했다고 말씀하셨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가장 큰 변화로 팬덤 ‘화기에에’를 빼놓을 수 없다고 말한 에녹은 “지금까지 걸어온 길, 앞으로 걸어갈 길을 만들어준 팬 이상의 존재”라며 “한 사람의 사랑도 놓치고 싶지 않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롤모델을 묻자 에녹은 “(‘불타는 트롯맨’에 함께 출연했던) 손태진의 음악적 성숙함, 신성의 따뜻한 마음 씀씀이를 배우고 싶다”고 전했다.
에녹의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우먼센스’ 7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정신 똑바로 차려”…종규·세아, ‘파국’ 위기(돌싱글즈5) - 스타투데이
- [포토] 비디유, ‘마이 원’ 첫 무대 선보여 - 스타투데이
- 엑소 첸백시 측 “SM 임원진 사기 혐의 고소”[공식] - 스타투데이
- [포토] 비디유, 우리가 ‘보컬돌’ - 스타투데이
- [포토] 프레시 비디유 - 스타투데이
- 리사, ‘록스타’ MV 티저로 뽐낸 ‘독보적 아우라’ - 스타투데이
- [포토] 비디유 민서, 사랑스런 막내 - 스타투데이
- [포토] 비디유 제이창, 훈훈한 손인사 - 스타투데이
- ‘이병헌♥’ 이민정, 화보인 줄… 인형 같은 비주얼 - 스타투데이
- [포토] 비디유 승훈, 반짝이는 볼하트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