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보기만 해도 시원..'서머퀸' 출격 준비 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들이 신보 콘셉트 포토를 연이어 공개하며 출격 준비를 마쳤다.
26일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7집 'I SWAY' 마지막 콘셉트 포토(Beat Ver.)를 공개했다.
공개된 개인 콘셉트 포토 속 (여자)아이들은 Y2K 착장과 함께 빈티지 매거진의 한 페이지 같은 모습을 연출했다.
세 차례에 걸친 다채로운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서머 퀸' 비주얼을 드러낸 (여자)아이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장우영 기자] (여자)아이들이 신보 콘셉트 포토를 연이어 공개하며 출격 준비를 마쳤다.
26일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7집 'I SWAY' 마지막 콘셉트 포토(Beat Ver.)를 공개했다.
공개된 개인 콘셉트 포토 속 (여자)아이들은 Y2K 착장과 함께 빈티지 매거진의 한 페이지 같은 모습을 연출했다. 미연은 하늘색 크롭 탑에 별 모양이 장식된 데님 스커트를 매치해 키치한 에너지를 뽐냈고, 히피 펌으로 비주얼 변신에 성공한 민니는 포즈와 함께 압도적인 모델 아우라를 발산했다.
소연은 'Y2K 패션' 대표 아이템인 로우 라이즈 팬츠를 완벽 소화한 모습으로 감탄을 자아냈고, 우기는 블루 아이 메이크업으로 매혹적인 청량 무드를 배가시켰다. 또한 슈화는 청초하면서도 러블리한 비주얼을 자랑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단체 포토에서 (여자)아이들은 5인 5색 청량 시너지로 또 한 번 글로벌 팬들을 열광하게 만들었다. 전원 센터급 비주얼과 카메라를 응시하는 강렬한 눈빛은 (여자)아이들만의 유니크한 무드를 완성시키며 컴백 열기를 뜨겁게 달궜다.
세 차례에 걸친 다채로운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서머 퀸' 비주얼을 드러낸 (여자)아이들. 청량한 여름 감성과 함께 음원 시장 제패에 나선 (여자)아이들의 행보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오는 7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7집 'I SWAY'를 발매한다. 앨범은 현재 예약 판매 진행 중이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