룹, 소음으로 인한 불안감 낮춰주는 '룹 인게이지 키즈' 어린이 위한 이어플러그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룹 이어플러그(Loop earplugs)는 소음에 민감한 어린이를 위해 '룹 인게이지 키즈'(Loop Engage Kids)를 국내에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룹 인게이지 키즈는 6세 이상 어린이 전용 이어플러그로, 주변 소음을 최대 16dB까지 줄여주는 효과가 있다.
룹 인게이지 키즈는 워터멜론 레드, 베리 블루, 오션 오렌지 총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현재 룹 이어플러그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쿠팡 브랜드숍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김주미 기자 ]
룹 이어플러그(Loop earplugs)는 소음에 민감한 어린이를 위해 ‘룹 인게이지 키즈’(Loop Engage Kids)를 국내에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벨기에에 본사를 둔 룹 이어플러그는 청력 보호와 소음 감소 기능을 갖춘 혁신적인 솔루션을 선보이는 이어플러그 전문 브랜드이다.
룹 인게이지 키즈는 6세 이상 어린이 전용 이어플러그로, 주변 소음을 최대 16dB까지 줄여주는 효과가 있다. “크고 작은 소리 자극에 민감한 아이들이 일상에서 안정감을 느끼며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룹 이어플러그 관계자는 설명했다.
제품에는 총 4가지의 크기의 어린이용 이어팁이 포함되어 있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아이들이 착용하고 뛰어놀아도 귀에서 쉽게 빠지지 않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단, 한 번 착용 시 최대 90분으로 제한하며, 하루에는 총 3시간까지 사용하는 것을 권장한다고 한다.
룹 인게이지 키즈는 워터멜론 레드, 베리 블루, 오션 오렌지 총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현재 룹 이어플러그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쿠팡 브랜드숍에서 구매할 수 있다.
키즈맘 뉴스룸 kizmom@kizmom.com
ⓒ KIZMOM.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시간제 보육 서비스 확대, 이 지자체 어디?
- 조아제약, 어린이 영양음료 '잘크톤 에스' 신규 TV 광고 온에어
- 공무원 육아시간 제도 확대…5세→8세·24개월→36개월
- 어린이용 카시트, 더 안전해진다...'측면 사고'까지 대비
- 순성, 카시트 네이버 상반기 결산 최대 71% 할인 특가 진행
- 美 청소년 10명 중 9명 "난 000 쓴다!"
- "학교 쓰레기통서 네가 왜 나와?" 줄행랑 친 교장선생님
- 의도적인 무게 늘리기? 킹크랩 '얼음치기'가 뭐길래
- 추석 낀 9월 마지막주, 코로나 확진자 감소세 둔화
- '애국 먹방'은 바로 이것?...쯔양, 킹크랩 16인분 '순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