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키스, 청량 혹은 강렬… 극과 극 퍼포먼스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세대 보이그룹' 유키스(UKISS)가 극과 극 반전 매력을 뽐냈다.
이어 유키스는 시크한 무드의 올 블랙 착장으로 '만만하니'(2024 Ver.)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더욱 강렬해진 비트 위로 유키스표 절도 있는 군무를 더해 짜릿한 쾌감을 선사한 가운데, 원곡의 후렴구 안무를 그대로 재현해 향수를 자극했다.
신보에는 어쿠스틱 팝 발라드, 테크노 팝 등 다채로운 장르의 총 5곡이 수록, 견고한 팀 시너지 속에 한층 진화한 유키스의 음악적 역량이 고스란히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키스(수현·훈·기섭·알렉산더·일라이)는 지난 25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미니 13집 ‘렛츠 겟 스타티드’(LET’S GET STARTED)의 타이틀곡 ‘너는 내 모든 곳에 있어’(Stay with me)와 수록곡 ‘만만하니’(2024 Ver.)의 퍼포먼스 영상을 업로드했다.
먼저 화이트 톤의 의상을 입고 등장한 다섯 멤버는 신곡 ‘너는 내 모든 곳에 있어’에 맞춰 유려한 춤선을 자랑했다. 가슴 벅찬 록 사운드와 어우러지는 애절한 표정 연기로 짝사랑 이야기에 몰입도를 높였다.
이어 유키스는 시크한 무드의 올 블랙 착장으로 ‘만만하니’(2024 Ver.)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더욱 강렬해진 비트 위로 유키스표 절도 있는 군무를 더해 짜릿한 쾌감을 선사한 가운데, 원곡의 후렴구 안무를 그대로 재현해 향수를 자극했다.
‘렛츠 겟 스타티드’는 데뷔 16주년에도 끝없는 음악적 도전을 펼치겠다는 유키스의 포부가 담긴 앨범이다. 신보에는 어쿠스틱 팝 발라드, 테크노 팝 등 다채로운 장르의 총 5곡이 수록, 견고한 팀 시너지 속에 한층 진화한 유키스의 음악적 역량이 고스란히 담겼다.
유키스는 오는 29일 서울 서대문구 예스24 원더로크홀에서 첫 국내 팬콘서트 ‘2024 유키스 팬 콘서트 퍼스트 메모리즈’를 개최한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리집 거실이 훤히".. '옆 건물 사무실뷰'에 주민 갈등
- 백종원 직접 나섰지만…“젤리처럼 굳은 탕수육” 불만 속출
- "3일만에 7조 벌었다" 엔비디아 급락에 웃은 공매도 투자자
- 손웅정 ‘아동학대’ 고소한 부모 “‘뭐 하는 짓이지?’ 생각 들었다”
- “황재균 이혼한 거 알아?” 뜬금없는 중계 발언...막가파식 카더라
- “아이에 불륜 폭로” 협박에 세상 떠난 아내…상간남은 “책 쓰겠다” [사랑과 전쟁]
- 김흥국 “당 대표 한동훈vs나경원?…한동훈, 되는 사람 밀어줘야”
- "40도 육박하는데 에어컨 없다니"…'친환경 올림픽' 회의론 확산[MICE]
- "한낮엔 55도 이상"...주차된 차에서 1년 넘게 산 강아지 [그해 오늘]
- 러닝머신 타다가…그대로 창문 밖으로 추락사한 女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