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8년 가수생활’ 이승철 출연…롱런 비결은?

2024. 6. 26. 13:27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방송 : 채널A 뉴스A 라이브 (12시~13시 20분)
■ 방송일 : 2024년 6월 26일 (수요일)
■ 진행 : 황순욱 앵커
■ 출연 : 이승철 가수

[황순욱 앵커]
누군지 아시겠죠? 데뷔 이래 수 십 년 동안 수많은 히트곡을 남기면서 많은 이들의 플레이리스트를 책임지고 있는 분입니다. 가요계의 레전드 아티스트 이승철 씨를 스튜디오에 초대했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어서 오십시오. 데뷔곡 희야. 제가 희야 세대입니다. 저는 이제 그때 학생 때 희야를 들으면서 대학생 때 고등학교 때 보냈었죠. 심지어는 마지막 콘서트는 친구들이랑 노래방에서 누가 더 길게 뽑는지 투표하고 그랬었습니다. (저는 요즘 그렇게 길게 못해요.) 알겠습니다. 요즘 채널A 예능 신랑수업에서 교장 선생님으로 맹활약을 하고 계세요. 보면 젊은 이제 한참 까마득한 후배 연예인들한테 잔소리도 많이 해주시는 것 같고 어쩔 때는 굉장히 따끔한 충고도 하지만 따뜻하게 돌봐주시는 모습이 굉장히 인상적이었습니다.

[이승철 가수]
처음에 채널A에서 섭외 왔을 때 신부 수업은 하잖아요. 신랑수업은 안 하거든요, 남자들이. 진짜 이렇게 남자들의 마음을 열어보면 청소는 말할 것도 없고 가정을 가졌을 때 어떠한 기본 소양, 이런 것들이잖아요. 아주 작은 것에서 부딪치잖아요, 와이들하고 많이. 그런 소소한 것부터 교육을 해서 정말 나중에는 육아까지 잘할 수 있게끔 만들어주는 프로를 한 번 만들어보자는 취지에서 시작이 됐는데. 지금 예능 1등하고 있죠, 시청률.

--------------------------------------------
* 위 텍스트는 실제 토크 내용의 일부분입니다. 전체 토크 내용은 동영상으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정리=김지현 인턴

Copyright © 채널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