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슈팅 게임 '블랙 스티그마', 내달 글로벌 테스트 앞두고 영상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볼드플레이게임즈는 개발 중인 PC 슈팅 게임 '블랙 스티그마'의 2차 글로벌 테스트 일정을 오는 7월 19일부터 22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히고, 테스트 콘텐츠를 엿볼 수 있는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블랙 스티그마'는 지난 해 10월 첫 글로벌 테스트를 진행했으며, 킬러 조직 간의 갈등과 대결을 담은 세계관과 액션전투를 선보인 바 있다.
'블랙 스티그마'의 2차 글로벌 테스트는 스팀 상점 페이지에서 플레이 테스트를 신청한 유저라면 참여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블랙 스티그마'는 지난 해 10월 첫 글로벌 테스트를 진행했으며, 킬러 조직 간의 갈등과 대결을 담은 세계관과 액션전투를 선보인 바 있다.
이번 2차 글로벌 테스트에서는 지난 테스트에서 유저들이 보내준 피드백을 반영해 전투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섬멸전 '킬 뎀 올(Kill 'Em All)'을 확인할 수 있다. 12명의 캐릭터들이 등장해 고유한 전투 스타일을 선보인다. 모두 원거리에서 적을 처치할 수 있는 권총을 소지하고 있으며, 근접전에서 사무라이 검을 휘두르거나 공구를 던지는 등 액션 플레이를 선보인다.
또, 총기의 외형 커스텀 외에도 소음기와 광학장비 등 추가로 액세서리를 부착해 총기 성능을 변화시킬 수 있다.
이와 함께 새로운 게임모드 자금쟁탈전 '겟 뎀 올(Get 'Em All)'도 공개됐다. 이 모드는 3 vs 3 vs 3의 대결 구도로 자금을 모으는 것을 목표로 세 팀이 서로의 금고를 노리는 심리전을 펼치게 된다.
최종배 jovia@fomos.co.kr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