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플러스]두각, 최상위권 중3 대상 설명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수능·내신·논술 단과 전문학원 두각이 28일 최상위권 중3 학생 대상 현장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에는 강호길 원장, 신재훈 강사, 전용준 입시전략연구소장이 연사로 선다.
강 원장은 2028 대입 개편에 따른 수학 교육 과정을 안내한 후, 고교 내신, 수능, 논술을 위한 수학 학습법을 제안한다.
최상위권 중 3 학생을 대상으로 진행 이번 설명회는 오는 28일 오후 1시 30분, 서울 대치두각 창비관 5층에서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수능·내신·논술 단과 전문학원 두각이 28일 최상위권 중3 학생 대상 현장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에는 강호길 원장, 신재훈 강사, 전용준 입시전략연구소장이 연사로 선다. 강 원장은 2028 대입 개편에 따른 수학 교육 과정을 안내한 후, 고교 내신, 수능, 논술을 위한 수학 학습법을 제안한다. 신 강사는 내신 수학 정복을 위한 노하우를 전한다. 전 소장은 내신 학종 대비법을 강의한다.
최상위권 중 3 학생을 대상으로 진행 이번 설명회는 오는 28일 오후 1시 30분, 서울 대치두각 창비관 5층에서 진행한다. 두각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 후 참석할 수 있다.
이지희 기자 easy@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30년 AI컴퓨팅 성능 `세계 톱3` 도전장"
- 리튬일차전지, 화재시 연쇄폭발·독성물질 배출…안전 매뉴얼 시급
- BOE 8.6세대 장비, 한국업체 수주 러시
- KB국민은행, '100억원 규모' IB시스템 통합 플랫폼 구축 개시
- 3달 만에 작년 성과…NH농협생명, '역대급' 실적 예고
- “가임기 여성 5명 중 3명이 유산”…日 수돗물 오염에 주민들 '바들바들'
- 운전면허적성검사·자원봉사 신청 등 디지털서비스 26종 추가 개방
- 애플, 메타 AI 모델 통합 제안 거절… “보안 우려”
- 포르쉐, 첫 전기 SUV '마칸 일렉트릭' 공개...韓 전기차 시장 공략
- 북한군, 우크라전 파병 가능성에…美 “러의 총알받이 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