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싱걸 아니에요' 가수 조정민, 카레이서 도전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역사 깊은 국내 카레이싱의 산실,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팀'에서 카레이서에 도전 중인 가수 '조정민'이 드디어 정식 카레이싱 복장을 입고 트랙에 섰다.
조정민은 지난 14일 유튜브 채널 '인디고 TV'의 인디고 우먼 첫 에피소드를 통해 레이싱걸 도전기를 공개했다.
평소에도 차를 좋아하고 직접 운전하는 것을 즐기는 조정민은 유튜브 채널 '인디고TV'에서 카레이서가 되기 위해 열심히 땀 흘리며 훈련을 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정에스더 기자) "몸매만 보면 레이싱걸 하셔야 할 거 같은데 ㅎㅎ 멋진 도전 응원할게요 정민님~~~~"(유튜브 채널 댓글)
역사 깊은 국내 카레이싱의 산실,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팀'에서 카레이서에 도전 중인 가수 '조정민'이 드디어 정식 카레이싱 복장을 입고 트랙에 섰다. 조정민은 지난 14일 유튜브 채널 '인디고 TV'의 인디고 우먼 첫 에피소드를 통해 레이싱걸 도전기를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 더해, 조정민은 자신의 SNS를 통해 남색 레이싱 슈트를 입고 하늘색 레이싱카 앞에서 멋지게 포즈를 취한 사진들을 공개했다.
도전의 세계에 빠지는 재미에 대한 소감을 전한 조정민은 "나를 놓아버리고, 무언가 도전하는 이 느낌.. 새롭고 새로워요. 갑자기 다른 세계에 푹 빠지는 것도, 인생의 큰 재미죠"라며 이날 카레이서로서의 첫 발을 내딛은 소감을 전했다.
평소에도 차를 좋아하고 직접 운전하는 것을 즐기는 조정민은 유튜브 채널 '인디고TV'에서 카레이서가 되기 위해 열심히 땀 흘리며 훈련을 받고 있다.
'4차원 질주녀'라고 본인을 소개한 조정민, 과연 여성 카레이서로서 그녀의 성장 과정이 어떻게 펼쳐질 지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팬들은 해당 영상의 댓글을 통해 "
조정민의 훈련 과정은 인디고TV의 본편 EP.1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