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MC계 대세' 개그맨 유재필, FNC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FNC엔터테인먼트는 "개그맨 유재필과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유재필은 SBS 공채 15기 개그맨으로 2015년 데뷔했다.
최근 유재필은 쇼케이스, 제작발표회, 레드카펫 등 다양한 미디어 행사에서 MC로 활약 중이다.
FNC엔터테인먼트와 동행을 이어가게 된 유재필은 "좋은 사람들과 계속해서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믿고 지지해 주는 마음에 감사하다"며 "늘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재필은 SBS 공채 15기 개그맨으로 2015년 데뷔했다.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에 출연하며 개그계에서 입지를 다졌고, SBS ‘본격 연예 한밤’ 리포터 발탁을 계기로 진행 분야로 활동 영역을 넓혔다. 최근 유재필은 쇼케이스, 제작발표회, 레드카펫 등 다양한 미디어 행사에서 MC로 활약 중이다. 지난해에만 70개가 넘는 행사를 이끌었다.
FNC엔터테인먼트와 동행을 이어가게 된 유재필은 “좋은 사람들과 계속해서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믿고 지지해 주는 마음에 감사하다”며 “늘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유재필은 MBN ‘생생정보마당’, 웹 예능 ‘오늘 우리 학교는’, ‘돌식탁’ 등을 통해 대중과 만나고 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일만에 7조 벌었다" 엔비디아 급락에 웃은 공매도 투자자
- 백종원 직접 나섰지만…“젤리처럼 굳은 탕수육” 불만 속출
- "우리집 거실이 훤히".. '옆 건물 사무실뷰'에 주민 갈등
- 손웅정 ‘아동학대’ 고소한 부모 “‘뭐 하는 짓이지?’ 생각 들었다”
- “황재균 이혼한 거 알아?” 뜬금없는 중계 발언...막가파식 카더라
- “아이에 불륜 폭로” 협박에 세상 떠난 아내…상간남은 “책 쓰겠다” [사랑과 전쟁]
- 김흥국 “당 대표 한동훈vs나경원?…한동훈, 되는 사람 밀어줘야”
- "40도 육박하는데 에어컨 없다니"…'친환경 올림픽' 회의론 확산[MICE]
- "한낮엔 55도 이상"...주차된 차에서 1년 넘게 산 강아지 [그해 오늘]
- 러닝머신 타다가…그대로 창문 밖으로 추락사한 女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