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핫&뉴] ‘창세기전 모바일’, ‘스킨 시스템’ 선
‘스킨 시스템’이 추가됨에 따라 ‘창세기전 모바일’의 캐릭터 꾸미기 기능이 강화됐다. 처음 추가된 스킨은 ‘엘리자베스 팬드래건’과 ‘리나 맥로레인’에 착용할 수 있는 ‘수영복’이다.
신규 이용자들의 캐릭터 획득 부담을 완화하고 캐릭터 소환을 보다 효율적으로 즐길 수 있는 ‘스페셜 소환’ 시스템이 도입됐다.
신규 캐릭터 ‘샤른호스트’는 시리즈 외전 ‘템페스트’의 등장 캐릭터다.
욕망의 그림자 속성을 지닌 파이터 클래스다. 함께 추가된 전용 무기 ‘스톰블링거’는 팬드래건 왕국의 삼신기 중 하나로 불리는 명검이다.
또한 기사단원이나 게임 내 친구를 맺은 이용자와 큰 부담 없이 친선 격투 플레이(PvP)를 즐겨볼 수 있는 ‘격투대회 친선전’ 콘텐츠가 추가됐다.
‘구글 플레이 게임즈’로 게임이 출시돼 PC 환경에서 플레이를 즐길 수 있게 됐다.
◆ ‘아레스’, ‘몰락한 왕녀 베아트리체’ 레이드 보스 업데이트
신규 보스 ‘몰락한 왕녀 베아트리체’는 거대한 거미 몬스터를 이끌고 이용자들을 상대한다. 전투에 참여한 이용자들은 다수의 거미 몬스터로부터 특정 오브젝트를 지키고 보스를 추격하며 전투를 펼치는 등 다양한 기믹의 레이드를 즐길 수 있다.
‘아레스’의 길드 레이드는 제한 시간 내에 최대 50인의 길드원과 협력해 여러 단계의 난이도와 기믹을 가진 보스 몬스터를 사냥하는 콘텐츠다.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기념한 게임 내 이벤트도 진행한다.
7월 10일 6시까지 ‘오퍼레이터 소환 출석부’를 통해 ▲가디언 오퍼레이터 11회 소환권 총 10개 ▲프라임 오퍼레이터 11회 소환권 1장 ▲프라임 11회 선택 소환권 1장 등 최대 132회의 오퍼레이터 소환권을 획득할 수 있다.
◆ ‘프리스타일 풋볼Z’ 시즌 패스 이벤트 진행
시즌 패스는 퀘스트를 수행하고 경험치를 획득하면 레벨업 시 보상을 수령 받는 시스템으로 이용자에게 새로운 도전 과제를 제공하여 게임의 재미를 한층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퀘스트는 총 60레벨까지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활약도, 종합 점수, 공격과 수비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조이시티는 시즌 패스 이벤트와 함께 7월 30일까지 신규, 복귀 유저를 위한 돌아온 웰컴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유저는 접속 시 웰컴 버프를 비롯해 각종 혜택이 담긴 패키지 아이템을 선택하여 받을 수 있다. 복귀 유저는 캐릭터, 복귀 강화 패키지, 복귀 캐시업 패키지 중 원하는 보상이 지급된다.
◆ ‘블랙 스티그마’ 2차 글로벌 테스트 7월19일 진행
‘블랙 스티그마’는 지난 해 10월 첫 글로벌 테스트를 진행했다.
이 게임은 킬러 조직 간의 갈등과 대결을 담은 독특한 세계관과 개성 강한 액션전투가 특징이다.
이번 2차 글로벌 테스트에서는 지난 테스트에서 유저들이 보내준 피드백을 적극 반영, 보다 짜릿한 전투를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2차 글로벌 테스트에서 즐길 수 있는 게임 콘텐츠가 담긴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섬멸전 ‘킬 뎀 올’이 공개, 개성 넘치는 12명의 캐릭터들이 등장해 고유한 전투 스타일을 선보인다.
모두 원거리에서 적을 처치할 수 있는 권총을 소지하고 있으며 근접전에서 사무라이 검을 휘두르거나 거대한 공구를 던지는 등 그간 볼 수 없었던 액션 플레이를 보여준다.
또한 총기의 외형 커스텀 외에도 소음기와 광학장비 등 추가로 액세서리를 부착해 총기 성능을 변화시킬 수 있다.
이전 테스트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게임모드 자금쟁탈전 ‘겟 뎀 올’이 모습을 드러냈다.
‘겟 뎀 올’은 3 vs 3 vs 3의 대결 구도로 자금을 모으는 것을 목표로 세 팀이 서로의 금고를 노리는 심리전을 즐길 수 있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