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럿’ 조정석 “여장 위해 7kg 감량, 턱선 팁은 림프선 마사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파일럿'을 위해 7kg을 감량했다는 조정석이 "림프선 마사지를 열심히 했다"는 팁을 전했다.
조정석은 6월 26일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파일럿'(감독 김한결) 제작보고회를 통해 영화를 위해 7kg 감량했다고 밝혔다.
한편, 7월 31일 개봉하는 영화 '파일럿'은 스타 파일럿에서 하루아침에 실직자가 된 '한정우'(조정석)가 파격 변신 이후 재취업에 성공하며 벌어지는 코미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글 배효주 기자/사진 이재하 기자]
'파일럿'을 위해 7kg을 감량했다는 조정석이 "림프선 마사지를 열심히 했다"는 팁을 전했다.
조정석은 6월 26일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파일럿'(감독 김한결) 제작보고회를 통해 영화를 위해 7kg 감량했다고 밝혔다.
극 중 여성 '한정미'로 1인 2역에 도전하는 조정석은 "전작에서 살이 좀 쪘었기 때문에 그 정도의 감량이 필요했다"고 회상했다.
특히 날카로운 턱선에 대해서는 "지압, 림프선 마사지를 많이 했다"며 "식단은 저탄고지로 했다. '빼겠다' 약속한 게 있었기 때문에 열심히 했다"고 다이어트 꿀팁을 전했다.
"여장 후, 스스로 거울을 보며 예쁘단 생각을 해본 적이 있냐"는 질문에는 "두 번 정도? '어, 뭐지?' 하는 순간이 있었다"면서 "저도 샤워하고 나오면 거울을 보는데...영화 속 그 장면도 머리가 젖어있었다. 그때 '뭐지?' 싶더라"고 귀띔해 기대를 모았다.
한편, 7월 31일 개봉하는 영화 '파일럿'은 스타 파일럿에서 하루아침에 실직자가 된 ‘한정우’(조정석)가 파격 변신 이후 재취업에 성공하며 벌어지는 코미디다.
뉴스엔 배효주 hyo@ / 이재하 rush@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과감 란제리룩 입고 자유 만끽‥몸매 자신감↑
- 48세 백지영, ♥정석원 놀랄 핫핑크 비키니 “언니 바디 부럽다” 가수 별도 감탄
- 홍현희♥제이쓴, 운동장만한 거실 있는 이사한 집 최초 공개(전참시)[결정적장면]
- 이수민♥원혁 신혼여행에 父이용식 동행, 효도관광 됐다 “비즈니스석 끊어” (조선의 사랑꾼)
- 박지윤 결혼 현실 토로하자, 최동석도 질문 “한달 카드값 4천5백 과소비” 의미심장
- 전현무, 前연인 한혜진 등장에 웃다가 말잇못‥박나래 웃음만(나혼산)[결정적장면]
- 이승철, 이혼한 전처 강문영 언급에 “그럴 수 있어” 쿨한 반응‥지코와 특별 인연(아티스트)
- 한고은 ♥4살 연하 남편이 찍어줬나?‥올핑크 셋업 차려입고 우아한 발걸음
- 비♥김태희, 딸 운동회 목격담 “승부욕에 까지고 자빠져, 엄마 응원”(살림남2)[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