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권 의원, 사하구 지역 재난대비 위한 현장 점검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의힘 이성권 의원(부산 사하구갑)이 26일 오전, 지역구의 여름 장마철 대비 차원에서 비 피해가 우려되는 당리동 아파트와 신평2동 일대를 찾아 안전점검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점검에는 이성권 의원을 비롯해 시·구의원, 사하구청 재난대응 담당 공무원 10여명이 함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날 점검에는 이성권 의원을 비롯해 시·구의원, 사하구청 재난대응 담당 공무원 10여명이 함께했다.
첫 방문지인 당리동 아파트는 지난 3월 낙석사고가 발생했던 곳으로 올여름에도 잦은 폭우가 예상됨에 따라 더욱 세심한 안전관리가 필요한 곳이다.
이성권 의원은 “선거운동 기간 이곳 낙석사고의 응급 복구와 2차 사고 예방 차원에서 부산시에 복구 비용을 긴급 요청했고 3억원이 지원되도록 했다”면서 “당리동 낙석사고의 문제를 근원적으로 해결하고자 긴급 재난안전 특별교부금도 신청해 놓은 상태다”라고 말했다.
두 번째 지역인 신평2동 일대는 인접한 괴정천이 범람할 경우, 침수피해가 우려되는 곳으로 배수시설 관리가 상당히 중요한 지역이다. 이성권 의원은 맨홀 주변 배수관리 실태를 점검하고 물 빠짐을 막는 나뭇잎이나 쓰레기 등을 치우는 환경정화 봉사활동도 진행했다.
이성권 의원은 “올해는 장마 기간이 길고, 잦은 폭우가 예상됨에 따라 사하구 주민의 안전이 염려된다”며 “비 피해를 예방하고자 현장 안전점검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1등 스포츠신문 스포츠동아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지영, 12년 역주행 무보정…‘유지어터’ 비법 공개한다
- 장윤주, 파격적 누드 화보…톱모델 다운 포스 [DA★]
- (여자)아이들, 팬티 노출도 거리낌 없어…Y2K 감성 가득
- 빽가 “고속도로서 권총 꺼내더라” 실화라는 게 소름 (한블리)
- 강형욱 “삶 돌아보는 시간…이제는 용기 내어 일상으로” [전문]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