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세코, 무선 서큘레이터 '네오 12인치 코드리스' 출시…“최장 80시간 사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파세코가 배터리 성능과 휴대성을 향상한 무선 서큘레이터 '네오 12인치 코드리스'를 출시했다.
네오 12인치 코드리스는 총 2만4000mh 배터리 용량을 지원해 한번 충전으로 최장 80시간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다.
리모컨으로 최대 20m 거리까지 무선 조종을 제공한다.
파세코 관계자는 "파세코 서큘레이터를 향한 소비자 신뢰와 브랜드 파워에 부응하도록 연구 개발 단계에서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세코가 배터리 성능과 휴대성을 향상한 무선 서큘레이터 '네오 12인치 코드리스'를 출시했다.
네오 12인치 코드리스는 총 2만4000mh 배터리 용량을 지원해 한번 충전으로 최장 80시간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다. 30W 초고속 충전으로 약 4시간이면 완충이 가능하다.
무게를 2.8㎏으로 경량화하고 팬 헤드와 스탠드를 접어 원통 형태로 들고 다니도록 접이식으로 설계해 휴대성을 높였다. 분리 세척이 편하도록 나사 하나를 풀어 헤드를 분리할 수 있다.
7엽 날개와 총 7단계 풍력 조절 기능으로 바람을 원하는 세기로 맞출 수 있다. 회전 반경은 55도, 75도, 100도 등 총 3단계로 조절이 가능하다. 리모컨으로 최대 20m 거리까지 무선 조종을 제공한다.
파세코 관계자는 “파세코 서큘레이터를 향한 소비자 신뢰와 브랜드 파워에 부응하도록 연구 개발 단계에서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고 말했다.
김인철 기자 aupfe@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소상공인 고효율기기 상반기 예산집행 10% 불과
- 삼성전자·SK하이닉스, '액침냉각' 시장 선제 대응…반도체 검증 착수
- 삼성페이 '타인명의 카드' 결제 다 막힌다…네이버페이 우회도 제재
- 분산에너지 특구 유치전 후끈…지자체 지원책은 '뜨뜻미지근'
- 美 강타한 폭염…링컨 조형물도 '벌러덩'
- 러닝머신 타던 인니 여성…등 뒤 창문으로 '추락사'
- 한국IBM “파워10과 왓슨x, 인프라 비용·확장성 문제 해결한다”
- [C-클라우드 2024]박윤지 클라이온 대표, “비즈니스 혁명 시대, 클라우드·AI 혁신 필수”
- 롯데 3세 경영 본격 궤도…신유열, 日 롯데홀딩스 사내이사 선임
- 없어서 못 팔던 '전기 택시'…올해 보조금 소진율 20% 그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