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석호 진천군 복지행정국장, 장학금 200만원 쾌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송석호 충북 진천군 복지행정국장이 26일 (재)진천군장학회(이사장 송기섭 진천군수)에 장학금 200만원을 쾌척했다.
장학금 기탁은 송 국장이 올해 공직 인생을 마무리하는 것을 기념하고자 마련됐다.
송석호 국장은 "진천군 발전을 위해 힘썼던 한 사람으로서 어려운 환경에서도 자신의 본분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지역 학생들에게 보탬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정성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안영록 기자] 송석호 충북 진천군 복지행정국장이 26일 (재)진천군장학회(이사장 송기섭 진천군수)에 장학금 200만원을 쾌척했다.
장학금 기탁은 송 국장이 올해 공직 인생을 마무리하는 것을 기념하고자 마련됐다. 기탁식은 이날 진천군청 군수실에서 있었다.
지난 1991년 6월 임용된 송 국장은 2019년 1월 지방사회복지사무관으로 승진해 주민복지과장, 덕산읍장을 지냈다.
지난해 7월부터 현재까지 복지행정국장으로 일하며 복지 사각지대 해소와 지역사회 복지 증진을 위해 힘써왔다.
송석호 국장은 “진천군 발전을 위해 힘썼던 한 사람으로서 어려운 환경에서도 자신의 본분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지역 학생들에게 보탬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정성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진천=안영록 기자(rogiya@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치권 '전대 국면'…'팝콘 각' 與·'심심한' 野 [여의뷰]
- '똘똘한 한 채' 청약경쟁 뜨겁다…경쟁률 3배 이상 치솟아
- "프랜차이즈 르네상스"…매출액·가맹점 모두 늘었다
- 나경원, 연일 '핵무장' 주장…"대표 되면 당론 추진"
- 아리셀, '중대재해法 위반·불법파견' 의혹…노동부 "철저하게 수사"
- "살아나는 中 여행"…송출객 1017%나 폭증
- [아이TV] 영상으로 보는 '지스타 2024'…20주년 맞아 역대급 규모로 개최
- [오늘의 운세] 11월 16일, 자신의 실수를 인정해라
- 화성 서해안고속도로서 차량 5대 부딪혀…1명 사망·2명 경상
- "넉아웃돼"…살인범 '양광준의 두 얼굴'에 경악한 육사 후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