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재' 변우석, 인기 이 정도라니…SNS 팔로워 1000만명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변우석의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1000만명을 넘어섰다.
'선재 업고 튀어' 출연으로 변우석의 팔로워 수는 약 2배 이상 올랐다.
변우석 신드롬이라는 말이 생길 정도로 그의 모든 근황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변우석은 종영 이후 팬미팅, 패션위크 참석 등 해외를 돌며 전 세계 팬들과 만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6일 오전 변우석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팔로워가 1000만명을 돌파했다. tvN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가 종영한지 약 한 달 만이다. ‘선재 업고 튀어’ 출연으로 변우석의 팔로워 수는 약 2배 이상 올랐다.
변우석은 지난달 종영한 ‘선재 업고 튀어’를 통해 대세 배우로 자리잡았다. 변우석 신드롬이라는 말이 생길 정도로 그의 모든 근황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변우석은 종영 이후 팬미팅, 패션위크 참석 등 해외를 돌며 전 세계 팬들과 만나고 있다.
이후에도 변우석은 필리핀 마닐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싱가포르, 홍콩 등을 찾는다. 오는 7월 6, 7일에는 서울에서 팬미팅을 개최한다.
변우석은 모델로 데뷔했으며 지난 2016년 드라마 ‘디어 마이 프렌즈’로 연기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청춘기록’, ‘20세기 소녀’, ‘꽃 피면 달 생각하고’, ‘힘쎈여자 강남순’ 등에 출연했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종원, 직접 나섰지만…“젤리처럼 굳은 탕수육” 불만 속출
- 수만명 우르르, 6억원 이상 뛰어…지방서도 난리난 '이곳'
- 손웅정 감독 아동학대 혐의 피소…“고소인, 수억원 합의금 요구”
- “황재균 이혼한 거 알아?” 뜬금없는 중계 발언...막가파식 카더라
- “결혼하면 축의금 2000만원…전셋집도?” 구청이 ‘소개팅’ 주선
- “아이에 불륜 폭로” 협박에 세상 떠난 아내…상간남은 “책 쓰겠다” [사랑과 전쟁]
- "우리집 거실이 훤히".. '옆 건물 사무실뷰'에 주민 갈등
- "40도 육박하는데 에어컨 없다니"…'친환경 올림픽' 회의론 확산[MICE]
- "한낮엔 55도 이상"...주차된 차에서 1년 넘게 산 강아지 [그해 오늘]
- 러닝머신 타다가…그대로 창문 밖으로 추락사한 女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