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훈 단양군의원 ‘지방의정 봉사상’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의힘 이상훈 충북 단양군의원(매포읍, 가곡면, 영춘면, 어상천면)이 대한민국 시군자치구의회 의장협의회가 수여하는 '지방의정 봉사상'을 수상했다.
이 상은 지방의원으로서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지방의정 발전과 주민 화합을 위해 헌신적으로 봉사하고,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기초의원을 대상으로 수여한다.
재선인 이상훈 의원은 '현장에 답이 있다'는 신념으로 민생 현장 곳곳을 발로 뛰며 군민 불편사항을 해소하고, 대안을 제시하며 지역발전을 위한 활발한 의정활동을 해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한준성 기자] 국민의힘 이상훈 충북 단양군의원(매포읍, 가곡면, 영춘면, 어상천면)이 대한민국 시군자치구의회 의장협의회가 수여하는 ‘지방의정 봉사상’을 수상했다.
이 상은 지방의원으로서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지방의정 발전과 주민 화합을 위해 헌신적으로 봉사하고,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기초의원을 대상으로 수여한다.
재선인 이상훈 의원은 ‘현장에 답이 있다’는 신념으로 민생 현장 곳곳을 발로 뛰며 군민 불편사항을 해소하고, 대안을 제시하며 지역발전을 위한 활발한 의정활동을 해왔다.
‘단양군의 지속 가능한 관광사업 육성을 위한 제안’, ‘공공형 외국인 계절근로자 제도 도입’ 등 다양한 5분 발언으로 지역과 주민에게 필요한 정책 제언을 하기도 했다.
‘바다없는 충북 지원에 관한 특별법 제정 촉구 건의문’ 대표발의로 ‘중부내륙 특별법’ 제정이라는 가시적 성과에 힘을 보태는 등 왕성한 민생 밀착형 의정활동이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이상훈 의원은 “소임에 최선을 다했을 뿐인데 큰 상을 받게 되어 영광”이라며 “군민 행복 만족과 단양의 백년 먹거리 발굴을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해 의정활동을 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단양=한준성 기자(fanykw@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치권 '전대 국면'…'팝콘 각' 與·'심심한' 野 [여의뷰]
- '똘똘한 한 채' 청약경쟁 뜨겁다…경쟁률 3배 이상 치솟아
- "프랜차이즈 르네상스"…매출액·가맹점 모두 늘었다
- "살아나는 中 여행"…송출객 1017%나 폭증
- 국세청, 제너시스BBQ 특별세무조사 돌입
- 손웅정 감독, 아동학대 혐의 피소…"아이·부모에 깊이 사죄"
- "레깅스족 더 늘었다 했더니…"
- [아이TV] 영상으로 보는 '지스타 2024'…20주년 맞아 역대급 규모로 개최
- [오늘의 운세] 11월 16일, 자신의 실수를 인정해라
- 화성 서해안고속도로서 차량 5대 부딪혀…1명 사망·2명 경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