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도쿄돔 시야제한석 풀었다…"뜨거운 팬 성원에 보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뉴진스가 일본 내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도쿄돔 팬미팅 시야제한석을 개방한다.
뉴진스는 26일과 27일 이틀간 도쿄돔에서 '버니즈 캠프 2024 도쿄돔'을 연다.
일본 데뷔 싱글 '슈퍼내추럴'을 최근 발매한 뉴진스는 주요 차트에서 호성적을 거두며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지난 25일 일본 레코드협회에 따르면 뉴진스 '슈퍼 샤이'와 'ETA'가 2024년 5월 기준 누적 재생 수 1억 회를 넘기며 플래티넘 인증을 얻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뉴진스가 일본 내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도쿄돔 팬미팅 시야제한석을 개방한다.
뉴진스는 26일과 27일 이틀간 도쿄돔에서 ‘버니즈 캠프 2024 도쿄돔’을 연다. 이 팬미팅은 평일 행사임에도 전 회차 티켓이 일찌감치 매진됐다.
소속사 어도어는 “티켓이 모두 동나면서 추가 공연 요청 및 관련 문의가 쇄도했다. 현지 팬들의 성원에 조금이라도 보답하고자 시야제한석을 열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뉴진스는 풍성한 세트리스트와 다채로운 무대로 팬미팅 이상의 음악 페스티벌을 예고했다. 프로듀서 250의 오프닝 디제잉 후 뉴진스는 약 150분간 총 20곡이 넘는 히트곡 퍼레이드를 펼친다. 멤버들의 솔로 무대를 비롯해 스페셜 게스트인 일본 혼성 듀오 요아소비와 싱어송라이터 리나 사와야마도 기대를 모은다.
일본 데뷔 싱글 ‘슈퍼내추럴’을 최근 발매한 뉴진스는 주요 차트에서 호성적을 거두며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슈퍼내추럴’은 발매 당일인 21일 오리콘 데일리 싱글 랭킹 1위로 직행한 뒤 3일 연속 정상을 지켰다. 동명의 타이틀곡 음원 또한 일본 라인뮤직 일간 차트(22~24일 자) 1위에 올랐다.
신곡뿐 아니라 기존 곡들도 여전히 인기다. 지난 25일 일본 레코드협회에 따르면 뉴진스 ‘슈퍼 샤이’와 ‘ETA’가 2024년 5월 기준 누적 재생 수 1억 회를 넘기며 플래티넘 인증을 얻었다. 이로써 뉴진스는 ‘디토’(2023년 5월), ‘OMG’(2023년 7월), ‘하입 보이’(2023년 8월)에 이어 일본 레코드협회 플래티넘 인증곡을 다섯 개로 늘렸다.
‘슈퍼 샤이’와 ‘ETA’는 지난해 7월 공개되자마자 국내외 차트를 강타했다. 두 노래는 국내 주요 음원 차트 1, 2위를 휩쓸었고, 미국 빌보드 메인 송차트 ‘핫 100’에 오르는 등 큰 인기를 얻었다. 이들 노래가 실린 두 번째 EP ‘겟 업’은 빌보드 메인차트인 빌보드200 정상을 밟았고, 26주 연속 차트인에 성공해 K팝 걸그룹 최장기간 타이기록을 세웠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의 최애를 '천만 스타'로…스타덤, K컬처 소통 창구 '주목' - SPOTV NEWS
- "마약 폭로 원망" 서민재, 남태현 '리벤지 포르노' 협박 폭로[종합] - SPOTV NEWS
- '이혼 조정' 황정음, 남편 이영돈에 소송 제기 "빌려준 돈 9억 갚아라" ('연예뒤통령') - SPOTV NEWS
- 수지, '청순 여신'의 아찔한 반전 뒤태 - SPOTV NEWS
- [포토S] 이성경, 부러질 듯한 각선미 - SPOTV NEWS
- 이효리 "기억하고 싶지 않은 이야기" 母와 30년 감춘 '어둠의 상자'('엄마 단둘이') - SPOTV NEWS
- '그알', 故구하라 금고도둑 공개수배…"청부업자 가능성, 키 170cm 후반"[종합] - SPOTV NEWS
- "왜 숙소 더럽게 써"…현직 아이돌 폭행한 소속사 대표 경찰 입건 - SPOTV NEWS
- '음주 뺑소니' 김호중, 구속 기소…음주운전 혐의는 왜 빠졌나[종합] - SPOTV NEWS
- "'출산' 황보라, 의사파업에 피해? 명백한 허위" 의협 반발→영상 삭제[종합] - SPOTV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