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컴백' 김재중, 모든 날이 '글로리어스 데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김재중이 화려하게 컴백한다.
김재중은 26일(오늘)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정규앨범 'FLOWER GARDEN(플라워 가든)'을 발매하고 케이팝 레전드의 귀환을 알린다.
김재중의 데뷔 20주년 기념 정규앨범 'FLOWER GARDEN'은 오늘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소영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재중이 화려하게 컴백한다.
김재중은 26일(오늘)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정규앨범 'FLOWER GARDEN(플라워 가든)'을 발매하고 케이팝 레전드의 귀환을 알린다.
김재중은 데뷔 20주년을 맞아 국내에서 2년 만의 정규앨범을 들고 팬들을 찾아온다. 뜻깊은 시기에 발매하는 앨범인 만큼 김재중은 작사를 비롯해 앨범 제작에 전반적으로 참여하는 등 더욱 완벽한 앨범으로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
이번 앨범은 20년간 걸어온 김재중의 발자취는 물론 형형색색 꽃과 같은 팬들의 사랑이 비춰주어서 비로소 빛이 날 수 있었다는 의미를 담았다. 특히 총 14개의 트랙을 통해 가장 김재중스러운 음악부터 김재중의 새로운 매력까지 만나볼 수 있다.
정규앨범 타이틀곡 'Glorious day(글로리어스 데이)'는 김재중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곡으로 '우리가 함께했던, 함께하고 있는 모든 날이 글로리어스 데이가 아닐까'라는 메시지를 담는 등 자신을 응원해준 사람들을 향한 감사함을 표현했다. 여기에 김재중의 보컬과 청량한 멜로디가 어우러진 벅찬 감정의 곡으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 송이의 꽃부터 화려한 플라워 가든과 함께한 김재중의 눈부신 비주얼이 담긴 '글로리어스 데이' 뮤직비디오도 음원과 함께 공개될 예정이어서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김재중은 한편 오는 7월 20일과 21일 신보명과 동명의 콘서트 '20TH ANNIVERSARY 2024 KIM JAE JOONG ASIA TOUR CONCERT "FLOWER GARDEN" in SEOUL'(플라워 가든 인 서울)’을 개최하고 신곡 무대들을 선보일 예정이며 해당 공연은 글로벌 라이브 팬덤 플랫폼 ‘헬로 라이브’를 통해 온라인 생중계로도 만나볼 수 있다.
김재중의 데뷔 20주년 기념 정규앨범 ‘FLOWER GARDEN’은 오늘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