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로', 카드로 뒤바뀐 운명…극한의 미스터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타로: 일곱 장의 이야기'가 올여름 더위를 사로잡을 잔혹한 운명 미스터리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LG U+ STUDIO X+U는 26일 U+모바일tv 오리지널 시리즈 '타로: 일곱 장의 이야기'(극본 경민선, 연출 최병길) 메인 포스터 및 예고편을 공개했다.
'타로: 일곱 장의 이야기'는 한순간의 선택으로 뒤틀린 타로카드의 저주에 갇혀버리는 잔혹 운명 미스터리를 그린 작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메인 포스터 및 예고편 공개
[더팩트ㅣ최수빈 기자] '타로: 일곱 장의 이야기'가 올여름 더위를 사로잡을 잔혹한 운명 미스터리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LG U+ STUDIO X+U는 26일 U+모바일tv 오리지널 시리즈 '타로: 일곱 장의 이야기'(극본 경민선, 연출 최병길) 메인 포스터 및 예고편을 공개했다. 사진과 영상은 일곱 장의 카드로 운명이 바뀐 캐릭터들의 모습을 담아 작품에 기대를 더한다.
'타로: 일곱 장의 이야기'는 한순간의 선택으로 뒤틀린 타로카드의 저주에 갇혀버리는 잔혹 운명 미스터리를 그린 작품이다. 총 7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가운데 그중 '산타의 방문' '버려주세요' '고잉홈' 총 세 편이 지난 14일 극장에서 선공개돼 관객들과 만난 바 있다. 올해 열린 칸 국제 시리즈 페스티벌에 국내 최초이자 유일한 작품으로 단편 경쟁 부문에 노미네이트된 만큼 영화로는 볼 수 없던 다른 에피소드에도 기대가 모인다.
메인 포스터는 타로카드를 우연히 손에 넣게 된 후 잔혹한 운명과 맞닥뜨리는 캐릭터들의 모습을 담았다. 조여정 박하선 김진영(덱스) 고규필 서지훈 함은정 오유진까지 저마다 각기 다른 광기와 공포에 사로잡힌 모습이 눈길을 끈다. 완전판 시리즈를 통해 실체를 드러낼 미스터리에 궁금증이 고조된다.
메인 예고편은 각 에피소드의 주인공들을 찾아간 타로카드의 모습을 담았다. 이어 이들의 운명이 완전히 뒤집히게 될 것을 암시해 호기심을 더한다. 앞서 영화로 공개된 '산타의 방문' '버려주세요' '고잉홈'을 포함해 '임대맘' '1인용 보관함' '커플매니저' '피싱'까지 7개의 에피소드가 선사할 각기 다른 스릴과 공포에 기대가 모인다.
'타로: 일곱 장의 이야기'는 총 7부작으로 오는 7월 15일부터 매주 월, 화요일마다 U+모바일tv에서 1회씩 공개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악법' 몰리는 배임죄…'"엄격한 적용·관대한 양형"
- 與 당권 경쟁 본격화…친한 vs 비한 구도 속 연대 주목
- 與에 완승? '찐명' 한계?…출범 50일 넘긴 '박찬대號' 평가는
- 국민의힘 복귀에도 '정상화' 먼 국회…상임위 곳곳 파행
- [매체 밖에서 만나요③] "그리움·연기 공백", 무대 오른 저마다의 이유
- '핸섬가이즈', '천의 얼굴'들이 말아주는 대환장 콤비물[TF씨네리뷰]
- 곽선영, '크래시'를 만나서 가능했던 일[TF인터뷰]
- KB라이프, '입소 우선권' 혁신 제자리 걸음…생보사 새 먹거리 창출 어쩌나
- [오늘의 날씨] 제주 강한 비…오후 늦게 전남까지
- [알립니다] <더팩트> 'ESG 경영대상' 27일 개최…우수 기업·기관 시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