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 모바일 앱에 야놀자 전용관 론칭…여행 수요 대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스토아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 야놀자 전용관을 론칭하고 입점 기념 행사를 연다고 26일 밝혔다.
신희권 SK스토아 커머스사업그룹장은 "여행 전문 플랫폼과 협업을 통해 모바일 상품력을 더욱 강화하고자 이번 '야놀자 입점'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TV와 모바일 모든 영역에서 고객에게 가장 합리적인 상품을 선보이기 위해 다각도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K스토아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 야놀자 전용관을 론칭하고 입점 기념 행사를 연다고 26일 밝혔다.
SK스토아가 지난 1일부터 20일까지 여행 상품 취급고를 분석한 결과 작년 동기 대비 232%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여행 수요가 갈수록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SK스토아는 모바일 영역에서도 상품력을 강화하기 위해 야놀자와 손잡았다.
앞으로 SK스토아는 모바일 앱과 웹에서 야놀자 전용관을 통해 약 2만5000개의 국내 숙박 상품을 쇼핑할 수 있게 됐다. 또한 해외 숙박, 티켓, 렌터카 등 전 영역에서 지속적인 상품 개발을 통해 더 많은 여행 관련 상품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야놀자 입점 기념 행사도 마련했다. SK스토아는 오는 7월 한달 간 '썸머 트래블' 행사를 열고 SK스토아 야놀자 전용관에서 여행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5만원의 적립금을 제공한다. 행사 카드 결제 고객 대상으로는 최대 5% 청구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또한 인스파이어 리조트, 노보텔 앰버서더 용산 등 '호캉스' 명소부터 정동진 썬쿠르즈 호텔,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등 여름 휴가철 유명 여행지 숙박 상품을 최대 1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신희권 SK스토아 커머스사업그룹장은 “여행 전문 플랫폼과 협업을 통해 모바일 상품력을 더욱 강화하고자 이번 '야놀자 입점'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TV와 모바일 모든 영역에서 고객에게 가장 합리적인 상품을 선보이기 위해 다각도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아 첫 전기세단 EV4, 내년 3월 '年 7만대' 양산
- 잇단 지진에 중요 정보시스템, 면진 설비 구축 의무화···정부, 점검 추진
- 리튬일차전지, 화재시 연쇄폭발·독성물질 배출…안전 매뉴얼 시급
- 북한 '오물 풍선'이 하늘길 막았다… “새벽 인천공항 이착륙 차질”
- 삼성, 갤럭시Z6 시리즈 내달 10일 파리서 공개
- EU “MS, 화상회의 앱 '팀즈' 끼워팔기…독점금지법 위반 해당”
- 아무나 못 사는 에르메스 버킨백… “곧장 되팔면 2배”
- LG전자, 'LG 클로이 서브봇' 美·日 진출 나선다
- 서울의 야경, 150m 상공에서 감상하세요 [숏폼]
- 美에 쫓기던 '위키리크스' 어산지, 유죄 인정 대가로 석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