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넥션' 김민주·이현소, 대립 포착…전미도·윤나무 비밀 드러날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커넥션' 김민주와 이현소가 20년 전 전미도와 윤나무의 과거를 그린다.
오는 28일 방송되는 SBS 금토드라마 '커넥션'에서는 김민주와 이현소가 20년 전 있었던 '강력 대치' 현장을 선보인다.
항상 화기애애하던 20년 전 어린 오윤진(김민주 분)과 어린 박준서(이현소 분)가 목소리를 높이는 상황.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28일 방송되는 SBS 금토드라마 ‘커넥션’에서는 김민주와 이현소가 20년 전 있었던 ‘강력 대치’ 현장을 선보인다.
항상 화기애애하던 20년 전 어린 오윤진(김민주 분)과 어린 박준서(이현소 분)가 목소리를 높이는 상황. 어린 오윤진은 간절한 표정으로 어린 박준서의 팔을 부여잡고, 어린 박준서는 말리는 어린 오윤진을 뿌리치며 폭주한다.
오윤진은 좌절하는 모습을 보이고, 박준서는 심각한 표정으로 발걸음을 멈춘다. 과연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일이 있었던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제작진은 “오는 28, 29일 방송될 11, 12회에서 20년 전 있었던 일들이 조금씩 수면 위로 떠오른다”라며 “20년이 지난 현재, 변질된 우정의 시발점은 어디부터였을지, 함께 추리하며 지켜봐 달라”라고 밝혔다.
‘커넥션’ 11회는 오는 28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리집 거실이 훤히".. '옆 건물 사무실뷰'에 주민 갈등
- [단독]"소식좌 겨냥한다"…팔도, 중량 20% 줄인 '한입 비빔면' 출시
- 손웅정 감독 아동학대 혐의 피소…“고소인, 수억원 합의금 요구”
- “황재균 이혼한 거 알아?” 뜬금없는 중계 발언...막가파식 카더라
- “아이에 불륜 폭로” 협박에 세상 떠난 아내…상간남은 “책 쓰겠다” [사랑과 전쟁]
- “결혼하면 축의금 2000만원…전셋집도?” 구청이 ‘소개팅’ 주선
- 러닝머신 타다가…그대로 창문 밖으로 추락사한 女 ‘충격’
- "40도 육박하는데 에어컨 없다니"…'친환경 올림픽' 회의론 확산[MICE]
- "한낮엔 55도 이상"...주차된 차에서 1년 넘게 산 강아지 [그해 오늘]
- 김윤아, 으리으리 140평 집 최초 공개…"작업실만 5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