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확신의 라이징 스타, 美 인기 라디오 출연 “LA 팬콘 놀라운 경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이즈가 미국 인기 라디오 채널에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라이즈는 6월 23일(현지시간) 미국 라디오 채널 '102.7 KIIS FM'에서 방송된 'iHeart KPOP with JoJo'(아이하트 케이팝 위드 조조)에 출연, DJ 조조 라이트(JoJo Wright)의 진행에 맞춰 첫 팬콘 투어 'RIIZING DAY'(라이징 데이)와 첫 미니앨범 'RIIZING'(라이징)과 관련된 풍성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라이즈가 미국 인기 라디오 채널에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라이즈는 6월 23일(현지시간) 미국 라디오 채널 ‘102.7 KIIS FM’에서 방송된 ‘iHeart KPOP with JoJo’(아이하트 케이팝 위드 조조)에 출연, DJ 조조 라이트(JoJo Wright)의 진행에 맞춰 첫 팬콘 투어 ‘RIIZING DAY’(라이징 데이)와 첫 미니앨범 ‘RIIZING’(라이징)과 관련된 풍성한 이야기를 나눴다.
특히 라이즈는 DJ 조조 라이트와 지난 4월 촬영되어 ‘102.7 KIIS FM’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픈된 화상 인터뷰로 인연을 시작했으며, 이후 그를 5월 개최된 첫 팬콘 투어 LA 공연에 초청하고, 이번 라디오 방송까지 출연하게 된 만큼 의미를 더한다.
DJ 조조 라이트는 라이즈 LA 팬콘에 대해 “어젯밤 놀라운 경험을 했다. 수많은 관객들이 여러분에게 열광했고, 객석에서 그 모습을 보는 것만으로 인상 깊었다. 무엇보다 무대를 즐기는 라이즈도 좋았지만 팬들이 들었던 플래카드들도 기억에 남는다”고 감상을 전했다.
이에 라이즈는 “팬분들께서 저희 상상보다 더 열정적으로 호응해 주셔서 신기했다. 한국어를 모르는 팬분들도 노래를 같이 불러주셔서 감사했다”고 말했고, DJ 조조 라이트는 “많은 사람들이 라이즈 노래 가사를 따라 부르려고 한국어를 배우고 있다는 걸 알게 됐다”면서 감탄을 이어갔다.
또한 같은 날 미국 대중문화 매체 버라이어티(Variety) 유튜브 채널에서도 ‘Most Likely To with RIIZE’ 콘텐츠가 공개, 각자가 제시어에 적합한 멤버를 뽑고 자유롭게 일상 토크를 펼치는 등 라이즈는 음악과 무대 외에도 다양한 방식으로 전 세계 팬들과 접점을 만들어 가고 있다.
한편, 라이즈는 첫 미니앨범 ‘RIIZING’으로 2연속 밀리언셀러에 등극했으며, 타이틀 곡 ‘Boom Boom Bass’로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10개 지역 1위를 포함한 국내외 음반 및 음원 차트 상위권을 차지한 데 이어, 6월 25일 SBS M·SBS FiL ‘더쇼’ 1위에 오르며 음악방송 트로피 수집에 나섰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과감 란제리룩 입고 자유 만끽‥몸매 자신감↑
- 48세 백지영, ♥정석원 놀랄 핫핑크 비키니 “언니 바디 부럽다” 가수 별도 감탄
- 홍현희♥제이쓴, 운동장만한 거실 있는 이사한 집 최초 공개(전참시)[결정적장면]
- 이수민♥원혁 신혼여행에 父이용식 동행, 효도관광 됐다 “비즈니스석 끊어” (조선의 사랑꾼)
- 박지윤 결혼 현실 토로하자, 최동석도 질문 “한달 카드값 4천5백 과소비” 의미심장
- 전현무, 前연인 한혜진 등장에 웃다가 말잇못‥박나래 웃음만(나혼산)[결정적장면]
- 이승철, 이혼한 전처 강문영 언급에 “그럴 수 있어” 쿨한 반응‥지코와 특별 인연(아티스트)
- 한고은 ♥4살 연하 남편이 찍어줬나?‥올핑크 셋업 차려입고 우아한 발걸음
- 비♥김태희, 딸 운동회 목격담 “승부욕에 까지고 자빠져, 엄마 응원”(살림남2)[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