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여주는 비서들’, 첫 방송부터 쥬비스다이어트 체중 관리 궁금증 폭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채널A와 국내 최대 헬스케어 기업 쥬비스다이어트의 다이어트 설루션 프로그램 '줄여주는 비서들'이 첫 방송부터 놀라운 감량 결과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비서 단장인 장성규의 채널A 첫 출연으로 더욱 관심을 끈 줄여주는 비서들의 첫 의뢰인은 올해 초 방송된 커플 매칭 프로그램 '커플팰리스'에서 화제의 중심에 섰던 여자 20번으로 얼굴을 알린 김예린.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비서 단장인 장성규의 채널A 첫 출연으로 더욱 관심을 끈 줄여주는 비서들의 첫 의뢰인은 올해 초 방송된 커플 매칭 프로그램 ‘커플팰리스’에서 화제의 중심에 섰던 여자 20번으로 얼굴을 알린 김예린.
의뢰인은 미스코리아 출신이라는 화려한 이력을 지녔지만, 미스코리아 대회 출전 이후 체중이 증가하며 당시 데이트 상대였던 남성에게 살이 쪘다는 얘기를 들었을 정도로 과거 리즈 시절과는 다른 모습으로 스튜디오에 등장했다.
스튜디오에서 측정한 김예린의 관리 전 체중은 82.3kg으로 미스코리아 대회 출전 이후 26kg이나 증가했으며 내장지방은 측정 결과 163.1㎠로 정상범위의 2.5배 수준으로 나와 비서단을 놀라게 했다.
이후 관찰 카메라를 통해 공개된 김예린의 일상생활을 접한 의학 전문가 패널은 “현재 식습관으로 봤을 때 영양실조 수준이다. 간편식으로 과도한 탄수화물만 섭취하게 되면 나트륨 및 지방 함량이 높아 비만으로 직결된다”라며 김예린의 잘못된 식습관을 지적했고 김예린의 비서단으로 나선 김성은은 의뢰인을 위한 맞춤 설루션으로 ‘삼시 세끼 몸속에 영양소를 가득 채워라’는 설루션을 제시했다.
이후 설루션 시작 6주 차에 진행된 중간 점검 결과 평일에는 관리를 받으며 체중이 감량하는 모습을 보였으나 주말에 친구들과 외식, 폭식을 반복하며 체중 감량이 더딘 모습을 보였고 이에 전담 비서단인 김성은은 의뢰인을 만나 “진짜 살을 빼고 싶은 것이 맞냐?”, “못 할 것 같으면 지금 그만둬야 한다”라며 으름장을 놓았다.
다이어트 전후 눈바디에서도 극명한 변화를 선보이며 출연자들을 경악하게 만든 김예린은 “비포의 모습을 없애 버리고 싶다. 다시는 돌아가고 싶지 않다”며 “담당 비서인 김성은과 담당 컨설턴트님 덕분에 감량에 성공할 수 있었다. 이번 다이어트를 통해 공부도 많이 하고 개념도 바뀌게 됐다. 끝이 아니라 시작이라고 생각하고 꾸준히 관리를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줄여주는 비서들’은 다이어트 설루션 프로그램인 만큼 제작 지원사인 쥬비스다이어트의 프로그램을 통해 보다 건강하고 올바른 다이어트 방법을 제시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매주 화요일 밤 8시 10분 채널A를 통해 방송되며 두 번째 의뢰인은 3형제의 다둥이 엄마가 등장해 주부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주, 파격적 누드 화보…톱모델 다운 포스 [DA★]
- 정려원♥위하준 길거리 키스까지…대치동 뒤집 놓은 B컷 (졸업)
- 이영지-도경수 뽀뽀신 비화 “첫 만남에, 그냥 했다”…나영석 흐뭇 “허락할게” [종합]
- 안문숙, 변우민과 결혼할 뻔? 부모까지 소환 (같이 삽시다)
- 집에 아이들도 있는데…술 중독→화장실에서 담배까지 ‘경악’ (오은영 리포트)[TV종합]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