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나리액젓 테러 충격, “무시당한 분노로…” (한블리)[TV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폐건물 앞 주차 차량에 일어난 '까나리액젓 테러' 사건이 충격을 안겼다.
25일 방송된 JTBC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약칭 한블리)에는 혼성 그룹 코요태 빽가와 함께했다.
한문철 변호사가 공개한 블랙박스 영상에는 모자와 마스크를 쓴 남성이 주차된 차량에 까나리액젓을 붓는 모습이 담겨있었다.
또한, 한문철 변호사는 야간 골목길에서 한 차량이 좌회전하자마자 길에 앉아있던 행인과 충돌한 사고를 조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5일 방송된 JTBC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약칭 한블리)에는 혼성 그룹 코요태 빽가와 함께했다. 빽가는 연예계 소문난 '클래식카 마니아'로 현재도 4대의 자동차를 보유하고 있다는 사실을 밝혔다. 더불어 종종 지인들과 오토바이 모임도 한다고 말해 운전에 대한 애정을 표했다. 운전 경험이 많은 만큼 직접 겪은 다양한 사고 경험들을 공개했다. 특히, 고속도로에서 클랙슨을 한번 울리자 창문 밖으로 권총을 꺼내든 의문의 운전자와의 만남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문철 변호사가 공개한 블랙박스 영상에는 모자와 마스크를 쓴 남성이 주차된 차량에 까나리액젓을 붓는 모습이 담겨있었다. 블박차주(블랙박스 차량 주인)는 제작진을 통해 그날의 이야기를 전했다. 블박차주는 폐건물 앞 40분가량 주차를 한 뒤 출발하는데, 차 안에서 소위 액젓 끓는 냄새가 났다고 전했다. 블랙박스를 돌려본 결과, 한 남성이 수상한 종이컵을 블박차량 와이퍼 아래 공간에 붓는 모습이 포착됐다. 확인해 보니 처음 주차했을 때 이동 주차를 권했던 인근 가게 사장과 동일인이었다는 사실이 밝혀져 모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또한, 한문철 변호사는 야간 골목길에서 한 차량이 좌회전하자마자 길에 앉아있던 행인과 충돌한 사고를 조명했다. 처음에는 자전거나 킥보드와 충돌한 줄 알았던 블박차주는 내려서 확인해 보니 한 여성이 오른쪽 타이어에 깔려있었다. 발견 직후 119에 신고하였지만, 병원으로 이송 후 사망하고 말았다. 반사경에도 보이지 않았고 'A 필러'에 가려 앉아있던 여성을 발견하기 어려웠던 상황이지만, 경찰은 차와 사람 간의 사고이기에 운전자 잘못을 주장했다.
이에 블박차주는 한문철 변호사에게 자문을 구하고, 도로교통공단 현장 검증을 통해 무혐의 판결을 받아 억울함을 풀었다. 블박차주는 한문철 변호사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고, 한문철 변호사는 "차 대 사람 간의 사고는 무조건 차의 잘못이라는 관행이 있다"라며 안타까운 현실을 전했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주, 파격적 누드 화보…톱모델 다운 포스 [DA★]
- 정려원♥위하준 길거리 키스까지…대치동 뒤집 놓은 B컷 (졸업)
- 이영지-도경수 뽀뽀신 비화 “첫 만남에, 그냥 했다”…나영석 흐뭇 “허락할게” [종합]
- 안문숙, 변우민과 결혼할 뻔? 부모까지 소환 (같이 삽시다)
- 집에 아이들도 있는데…술 중독→화장실에서 담배까지 ‘경악’ (오은영 리포트)[TV종합]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