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고객 모여라"…LG전자, 서울 경동시장서 'AI 세탁·건조' 체험존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전자가 'YG(젊은 세대)' 고객들을 대상으로 차별화된 편리함을 제공하는 'LG 트롬 워시타워∙워시콤보' 체험존을 연다.
정광우 LG전자 리빙솔루션마케팅담당은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선사하는 LG 트롬 워시타워와 워시콤보 등 복합형 세탁건조기의 편리한 AI기능과 차원이 다른 핵심부품 기술력을 알리는 다양한 체험 마케팅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권용삼 기자] LG전자가 'YG(젊은 세대)' 고객들을 대상으로 차별화된 편리함을 제공하는 'LG 트롬 워시타워∙워시콤보' 체험존을 연다.
LG전자는 오는 27일부터 연말까지 서울 동대문구 경동시장에 있는 '금성전파사 새로고침센터'에서 'AI 세탁건조 라이프로 완성하는 트롬하우스'를 주제로 체험존을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체험존은 최근 레트로 열풍으로 20~30대 젊은 층이 많이 찾는 경동시장에서 LG전자의 세탁건조 기술을 직접 눈으로 보고 경험하는 공간을 마련해 Y세대와 교감하고 소통하며 제품에 적용된 모터와 히트펌프 등 부품의 역할과 기술력을 알리고자 준비됐다.
'금성전파사'는 레트로 콘셉트의 이색경험공간으로 지난 1958년 금성사 설립 이후 최초로 선보인 흑백 TV, 냉장고, 세탁기 등을 전시하고 '씽큐 방탈출 카페' 등 체험존도 운영 중이다. 이번 체험존에서 방문객들은 세탁실을 모티브로 꾸민 '트롬하우스'를 통해 트롬 워시타워와 워시콤보의 다양한 기능과 LG전자가 제안하는 트렌디한 세탁 생활을 경험할 수 있다.
트롬하우스 입구에는 초프리미엄 올인원 세탁건조기인 'LG 시그니처 세탁건조기'의 핵심부품 기술력(코어테크)을 체험하는 '시그니처 분해존'이 마련됐다. 이 공간에는 LG전자의 차별화된 세탁 비결인 'AI DD모터'와 차원이 다른 건조를 가능케 하는 '인버터 히트펌프'가 전시됐다.
아울러 '런드리룸'에서는 트롬 워시타워와 워시콤보의 차원이 다른 편리함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방문객은 워시타워에 현장 비치된 빨랫감을 직접 넣으면서 딥러닝 AI 기술로 구현한 'AI 인공지능코스'가 어떤 과정으로 옷감의 재질, 무게 및 오염도에 맞춰 세탁, 건조를 제공하는지 알 수 있다.
한편 LG 트롬 워시타워와 워시콤보는 뛰어난 공간 효율성, 차별화된 편리함, 독보적 디자인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트롬 워시타워'는 세탁기와 건조기를 최적의 설계로 직렬 결합한 원바디 세탁건조기다. 세탁과 건조를 한 제품에서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어 대용량 빨래가 많은 가정에 적합하다.
'트롬 워시콤보'는 시작 버튼만 한 번 누르면 세탁 후 건조까지 마치는 올인원 세탁건조기다. 설치 공간이 좁거나 한 번에 세탁부터 건조까지 끝내고 싶은 신혼부부들에게 인기다. 하단에 분리세탁이 가능한 '미니워시'를 추가 설치하면 드럼세탁기·건조기·미니워시를 '3-in-1'으로 사용할 수 있다.
정광우 LG전자 리빙솔루션마케팅담당은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선사하는 LG 트롬 워시타워와 워시콤보 등 복합형 세탁건조기의 편리한 AI기능과 차원이 다른 핵심부품 기술력을 알리는 다양한 체험 마케팅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권용삼 기자(dragonbuy@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치권 '전대 국면'…'팝콘 각' 與·'심심한' 野 [여의뷰]
- 금감원, 신한자산신탁 검사 착수…'책준형신탁 전반 검사'
- '주민 동의'가 1기 신도시 정비 선도지구의 '키'
- "살아나는 中 여행"…송출객 1017%나 폭증
- 국세청, 제너시스BBQ 특별세무조사 돌입
- 몽골부터 베트남·캄보디아까지 'K-편의점' 전성시대
- '성매매 의혹' 최민환, 강남집 38억에 팔아…차익 '어마어마'
- 전 여친 때려 숨지게 한 '거제 교제폭력' 20대男, 12년형 선고
- 코오롱, 3분기 영업손실 166억...적자전환
- 영동군서 50대 남녀 숨진 채 발견…여성은 복부 자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