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신개념 스크린 골프리그 'TGL' 공식 후원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네시스가 신개념 스크린 골프리그를 후원한다.
제네시스는 '투머로우 스포츠'(TMRW Sports)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스크린 골프리그 'TGL'을 파운딩 파트너로서 공식 후원한다고 26일 밝혔다.
TGL은 일반 스크린 골프에서 사용되는 스크린의 20배 크기인 가로 19.5미터, 세로 14미터 규격의 초대형 스크린 화면을 설치하고, 2000명 이상의 관람객을 수용할 수 있는 전용 대회장에서 진행되는 신개념 스크린 골프리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네시스가 신개념 스크린 골프리그를 후원한다.
제네시스는 '투머로우 스포츠'(TMRW Sports)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스크린 골프리그 'TGL'을 파운딩 파트너로서 공식 후원한다고 26일 밝혔다. 투머로우 스포츠는 스포츠·미디어·엔터테인먼트 영역을 선도하기 위해 세계적인 골프 선수인 타이거 우즈·로리 맥길로이 등이 설립한 기술 벤처 회사다.
TGL은 일반 스크린 골프에서 사용되는 스크린의 20배 크기인 가로 19.5미터, 세로 14미터 규격의 초대형 스크린 화면을 설치하고, 2000명 이상의 관람객을 수용할 수 있는 전용 대회장에서 진행되는 신개념 스크린 골프리그다.
TGL은 타이거 우즈와 로리 맥길로이의 주도 하에 내년 본격 출범할 예정이다. 톱 프로골퍼들로 구성된 6개 팀이 출전해 경쟁을 펼친다. 첫 시즌은 내년 1월부터 4월까지 미국 플로리다 소재 소파이(SoFi) 센터에서 진행한다. 정규리그 15경기와 플레이오프 및 챔피언 결정전이 열린다. 상금은 2000만 달러로 우승팀에게 전액 부여된다.
TGL에는 타이거 우즈를 비롯해 '2023 제네시스 스코티시 오픈' 디펜딩 챔피언 로리 맥길로이, '2024 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 챔피언 마쓰야마 히데키 등 PGA 투어 최상위권 선수들이 참가한다. 한국의 김주형 선수도 출전할 예정이다.
제네시스는 TGL의 출범을 함께 하는 파운딩 파트너이자, 공식 자동차 파트너 및 전기차 파트너로서 선수와 관계자를 위한 제네시스 차량을 지원한다. 또 대회장 내 '제네시스 라운지'를 마련하고, 대회장 내외에 주요 차종들을 전시해 갤러리 및 전세계 80개국의 시청자들에게 브랜드를 널리 알린다는 계획이다.
그동안 국내 및 해외 메이저 골프 대회 스폰서십을 통해 글로벌 무대에서 브랜드 경험을 확대해온 제네시스는 이번 TGL 스폰서십을 통해 새로운 세대의 선수들과 골프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겠다는 구상이다.
제네시스사업본부장 송민규 부사장은 "TGL을 첫 출발부터 파운딩 파트너로서 후원하게 돼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제네시스와 TGL의 파트너십은 선수와 골프 팬 모두에게 특별한 경험을 드리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윤준호 기자 yjh@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황재균 이혼했대"…야구 중계진發 루머에 지연 측 "사실무근"
- '여직원 강제 추행' 오거돈 前부산시장 만기 출소…재빨리 이동
- '손흥민父' 아동학대 혐의 피소…"고소인 주장과 달라" 반박
- 남편이 몰던 트럭, 전신주 추돌해 아내 숨져
- '화성 화재' 비상구는 하나뿐…이마저도 막혀 피해 키웠나[영상]
- '화성 화재' 공장 인력 공급업체 "아리셀, 불법파견 인정해야"
- 음주 측정 거부하며 경찰 4명 치고 3km 도주…40대 구속
- 증권사들 "기준금리 2회 인하 가능…코스피 3200 전망"
- '대왕고래' 보안 강조했지만…휴스턴에 보낸 자료는 괜찮은가?
- 김동연, 외국인 희생자 끌어안기…"이태원 반면교사 삼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