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혁, ‘놀아주는 여자’ OST ‘The Way’ 가창

김나연 기자 2024. 6. 26. 09:5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스트콘텐츠 제공



싱어송라이터 이민혁이 부른 ‘놀아주는 여자’의 네 번째 OST가 오늘 26일 발매된다.

은하(한선화 분)의 과거와 ‘현우 오빠’와의 추억들이 차츰 드러나고, 그토록 찾아 헤매던 ‘현우 오빠’ 후보를 발견하면서 전개에 대한 몰입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리는 중인 JTBC ‘놀아주는 여자’. 이 가운데, 부드러운 목소리로 극 중 인물들의 마음을 대변했던 OST ‘The Way - 이민혁’이 발매된다.

‘The Way’는 고단한 현실 속에서도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나아가고자 하는 메시지를 담아낸 곡으로, 쓸쓸하면서도 담담하게 풀어낸 가사가 깊은 공감을 이끌어낸다. 이민혁의 섬세한 보컬과 표현력을 통해 따뜻한 위로의 정서가 더해져 더욱 진한 여운을 전한다.

‘첫사랑을 떠올리게 하는 목소리’, ‘고막남친’ 등 다양한 수식어를 보유한 싱어송라이터 이민혁은 ‘취기를 빌려’, ‘우리 오늘 만날까’ 등의 대표곡들을 비롯해 ‘대행사’,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OST까지. 특유의 따뜻한 감미롭고 편안한 음색으로 대중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The Way’는 ‘놀아주는 여자’의 문성남 음악감독과 함께 ‘킹더랜드’, ‘나의 해피엔드’ OST에서 좋은 호흡을 보여주었던 김무환 작곡가, 그리고 시우 작곡가가 의기투합한 곡이다. 담백하고 서정적인 감성으로 리스너들에게 위로와 감동을 전하는 웰메이드 OST를 완성시켰다.

한편, 이민혁이 참여한 ‘놀아주는 여자’ OST Part.4 ’The Way’는 오늘 26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김나연 온라인기자 letter99@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